건강한 이탈리아 막대기 또는 피자 빵 껍질

건강한 이탈리아 막대기 또는 피자 빵 껍질
조리법 건강한 이탈리아 막대기 또는 피자 빵 껍질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1 시간 15 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비건 지중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조리법은 역할 12. 이 지각은 247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25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9 사람들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가게에 머리와 갈색 설탕,효모,양파 가루,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62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견고합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쉬운 피자 빵 껍질 막대기, 콜리 플라워 크러스트를 곁들인 건강한 피자,및 이탈리아 허브 버터 피자 크러스트.

추천 와인: 키안티, 트레비아노는, 루미키오는

키안티,트레비 아노,그리고 베르디 키오는 이탈리아에 대한 좋은 선택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음식을 알고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와 베르디키오는 생선과 흰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아 화이트 와인이며,키안티는 더 무겁고 대담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이탈리아 레드 와인입니다. 호텔트래블닷컴 고객으로부터 제공된 24 개의 호텔 이용 후기를 통한 바론 리카솔리 카스텔로 디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의 전체 평점은 5 점 만점에 4.0 점 이상으로,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병 당 약 60 달러가 든다.
바론 리카솔리 카스텔로 디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바론 리카솔리 카스텔로 디 브롤리오 키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28 위 와인 빈 페어 2018 년 상위 50 위 블랙 베리의 미세한 코와 블랙 커런트 노트,발사믹 및 매운 힌트가있는 강렬한 루비 레드 컬러. 와인 디스플레이 우수한 산 구조,균형,우아한 탄닌. 입에 미치는 영향은 벨벳과 영구입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12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