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티라미수

호박 티라미수
호박 티라미수는 지중해식 디저트입니다. 1회 제공량은 513칼로리 , 단백질 7g , 지방 2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54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레이디핑거, 호박 퓨레, 블록 크림치즈,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46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2%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호박 버터 캐러멜 소스를 곁들인 호박 티라미수 , 호박 티라미수 , 호박 티라미수 .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특수 장비: 미니 유리 잔 8개 또는 디저트 잔
3
중간 크기의 믹싱볼에 호박 퓨레, 크림 치즈, 흑설탕, 호박 파이 스파이스를 넣고 섞습니다. 별도의 그릇에 굵은 크림과 굵은 설탕, 바닐라를 넣고 중간 정도의 높이가 될 때까지 치십시오. 휘핑 크림의 4분의 3을 호박 혼합물에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대형 또는 애호박, 세로로 4등분하고 1/2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대형 또는 애호박, 세로로 4등분하고 1/2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레드 벨벳 식용 색소(예: Lorann Professional Kitchen®) 레드 벨벳 베이커리 에멀젼) 또는 원하는 대로
통조림 호박통조림 호박
젤리 레몬젤리 레몬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추가 육두구(선택 사항)추가 육두구(선택 사항)
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씁쓸하면서도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권장: 기라델리)
(오리지널맛)(오리지널맛)
감귤 꿀감귤 꿀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4
조립 방법: 작은 그릇에 차를 오렌지 주스와 매콤한 럼주(사용하는 경우)와 섞습니다. 레이디핑거를 반으로 자릅니다. 레이디핑거 반쪽을 차 혼합물에 담그고 디저트 잔 바닥에 한 겹으로 놓습니다. 호박 혼합물 약 1/4 컵을 얹습니다. 담근 레이디핑거의 다른 층과 호박 혼합물의 다른 층을 반복합니다. 휘핑 크림 한 덩어리를 얹습니다. 나머지 잔과 재료로 반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젤리 레몬젤리 레몬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매장에서 구입한 휘핑 크림 2통매장에서 구입한 휘핑 크림 2통
매운 럼매운 럼
(오리지널맛)(오리지널맛)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차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5
서빙할 준비가 될 때까지 냉장고에 넣어두세요. 서빙을 위해 각 티라미수에 레이디핑거 반쪽 2개를 장식하세요.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와인, 키안티, 모스 카토 다스 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티라미수는 크림 셰리, 포트 와인, 키안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NV Solera Cream Sherry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5개 등급과 병당 약 17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