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라비올리

피자 라비올리
컬렉션에 더 많은 지중해 요리법을 추가하고 싶다면 피자 라비올리(Pizza Ravioli)가 시도해야 할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110g의 단백질 , 95g의 지방 , 총 2462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6.56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1%를 충족합니다 .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버터, 페퍼로니, 피망,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44%라는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 이는 꽤 좋은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구운 페퍼로니 피자 라비올리 , 구운 라비올리(피자 파스타) 및 슬로우 쿠커 피자 라비올리 믹스 업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두 개의 전자레인지용 그릇에 라비올리를 나누어 담으세요. 버터로 점을 찍으세요. 그 위에 고추, 양파, 피자 소스, 페퍼로니, 치즈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자 소스피자 소스
잘게 썬 페퍼 잭 치즈 1/2파운드잘게 썬 페퍼 잭 치즈 1/2파운드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라비올리라비올리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전자레인지에 뚜껑을 덮지 않고 2~3분 동안 또는 가열될 때까지 가열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캘리포니아산 야채캘리포니아산 야채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라비올리에는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가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Santa Margherita Chianti Classico Riserv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7달러 정도 합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이 복잡한 레드 와인의 향은 체리와 자두에서부터 글라디올러스 꽃과 흙빛 부싯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타닌, 오크 숙성 향미는 밝고 둥글며, 건조하고 따뜻하며 흙향이 나는 마무리를 갖고 있습니다. 얇게 썬 Chianina 스테이크와 같은 바비큐 고기 또는 송로 버섯으로 속을 채운 꿩과 같은 게임에 권장됩니다. 숙성된 치즈와도 잘 어울린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2
건강 점수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