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파이 껍질

완벽한 파이 껍질
귀하의 레퍼토리에 더 많은 유제품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Foolproof Pie Shells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2센트로 32인분의 크러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g의 단백질, 11g의 지방 및 총 159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과식초, 소금, 물,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12%의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그리 놀라운 수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풀프루프 레몬 머랭 파이, 풀프루프 레몬 머랭 파이 및 Cook's Illustrated의 풀프루프 파이 도우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설탕, 소금을 섞습니다. 부서지기 쉬울 때까지 단축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구운 코코넛 플레이크 1-1/2컵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계란, 물, 식초를 휘젓습니다. 점차적으로 밀가루 혼합물에 첨가하고 반죽이 공을 형성할 때까지 포크로 버무립니다. 네 부분으로 나눕니다. 뚜껑을 덮고 최소 1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3
밀가루를 살짝 뿌린 표면에 반죽의 각 부분을 펴서 9인치 크기에 맞춥니다. 파이 접시.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신선한 버섯의 혼합 품종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4
페이스트리를 파이 접시로 옮깁니다. 각 페이스트리를 접시 가장자리 너머 1/2인치까지 다듬습니다. 플루트 가장자리. 레시피 지침에 따라 껍질을 채우거나 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른 마르살라 1테이블스푼마른 마르살라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20 m.
서빙32
건강 점수0
접시 종류크러스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