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르델레 푸타네스카

파파르델레 푸타네스카
Pappardelle Puttanesca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50분이 소요됩니다.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371칼로리 , 단백질 11g ,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67 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3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예정입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멸치를 넣은 올리브, 파파르델레 파스타, 와인, 마늘이 필요합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8%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유사한 조리법으로는 Pasticcio di pappardelle al radicchio rosso di Treviso(Treviso Radicchio를 곁들인 구운 Pappardelle) , 옥수수를 곁들인 Pappardelle 및 가리비를 곁들인 Pappardelle이 있습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버섯과 마늘을 넣고 저어주세요. 버섯이 갈색으로 변할 때까지 약 4분간 조리합니다. 불을 세게 높이고 와인을 부어주세요. 끓인 후 올리브, 케이퍼, 케이퍼 주스, 으깬 토마토, 후추 플레이크를 넣고 저어줍니다. 다시 끓인 후 불을 중간 정도로 낮추고 20분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육두구, 간 등 양념용육두구, 간 등 양념용
얇고 달콤한 고추 링얇고 달콤한 고추 링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버섯 2파운드
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머스타드 3테이블스푼, 바람직하게는 디종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치킨스톡이나 야채스톡으로 대체가능)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그 사이에 살짝 소금을 넣은 물이 담긴 큰 냄비를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3
파스타를 추가하고 8~10분 동안 또는 알단테가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물기를 빼고 소스와 함께 버무려 서빙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La Marca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 마르카
라 마르카
맛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잘 익은 감귤류, 레몬, 청사과, 자몽, 미네랄 향, 약간의 토스트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8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