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토,아루 굴라,모짜렐라를 곁들인 5 분 플랫 브레드 피자

프로슈토,아루 굴라,모짜렐라를 곁들인 5 분 플랫 브레드 피자
퀴 토 햄과 함께 5 분 빵인 피자,즐기기,모짜렐라 그냥 수 있습니다 지중해 당신이 찾고있는 레시피. 1 회 제공 포함 751 칼로리, 단백질 32 그램,및 지방 53 그램. 에 대한 $3.78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2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심각한 먹는이 조리법에는 1 명의 팬이 있습니다. 그것은 메인 코스로 가장 잘 작동하고,약에서 이루어집니다 10 분. 가게에 가서 플랫 브레드 피타 라운드,레몬 1 개 주스,파르 메산 치즈,그리고 오늘 만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레몬 스를 사려면 당신 께 메 과를 따를 수 레몬 착빙을 곁들인 레몬 쇼트 브레드 쿠키{록산 이모에게 공물} 디저트로.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5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좋다. 시도 퀴 토 햄과 모짜렐라 플랫 브레드 피자, 아루굴라&프로슈토 플랫브레드,및 타페나드-프로슈토 플랫 브레드 피자 바이츠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12 인치 프라이팬에 식물성 기름 1 큰술을 중간 정도의 고열로 뜨거울 때까지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물기를 빼고 헹구는 15온스 캔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플랫 브레드를 넣고 갈색이 될 때까지 약 2 분간 조리합니다. 뒤집은 다음 즉시 치즈,토마토,2~3 조각의 퀴 토 햄과 덮개를 얹고 치즈가 녹을 때까지 1 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퀴 토 햄과퀴 토 햄과
플랫 브레드플랫 브레드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3
작은 믹싱 볼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레몬 주스,소금 및 후추로 아루 굴라를 입히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찢어지거나 다진 바질(10~12잎)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로티세리 닭가슴살로티세리 닭가슴살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4
밖으로 피타를 밀어,서빙 접시에 배치하고 나머지 배치를 요리하는 동안 오븐에 따뜻한 유지. 옷을 입은 아루 굴라,파르 메산 치즈,후추가 들어간 최고의 피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Hunt's® 토마토 소스Hunt's® 토마토 소스
로티세리 닭가슴살로티세리 닭가슴살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2의 조합2의 조합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2
건강 점수1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