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 페이스트를 곁들인 로스트 치킨

카레 페이스트를 곁들인 로스트 치킨
너무 많은 인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카레 페이스트와 함께 로스트 치킨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메인 코스는 2092 칼로리, 단백질 164 그램,및 지방 149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6.7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5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 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원시인,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 및 원시 다이어트. 한 사람이 시도하고이 조리법을 좋아했다. 가게에 머리와 가벼운 카레 붙여 넣기,올리브 오일,닭고기,그리고 오늘 그것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리브 를 사려면 당신 메 과를 따라 수 볶음 바나나,그라 놀란 및 요구르트 파르페 디저트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함께 숟가락 점수 84%,이 요리는 훌륭합니다. 시도 카레 페이스트를 곁들인 로스트 치킨, 로즈마리 마늘 페이스트를 곁들인 로스트 치킨,및 로즈마리 마늘 페이스트를 곁들인 로스트 치킨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오븐을 화씨 350 도(섭씨 175 도)로 예열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븐오븐
2
작은 그릇에 카레 페이스트와 올리브 오일을 섞습니다. 닭고기를 헹구고 종이 타월로 말립니다. 닭 가슴살과 다리 위로 고기에서 피부를 부드럽게 분리하십시오. 카레 페이스트 혼합물로 닭의 구멍을 문지르고 피부 아래에 더 많은 카레 혼합물을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올리브 오일올리브 오일
고기고기
카레 가루카레 가루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종이 타월종이 타월
그릇그릇
3
닭 구멍에 양파 분기를 놓습니다. 남은 페이스트를 닭고기 전체에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양파양파
건조 조미료 문지름건조 조미료 문지름
4
로스팅 팬 내부의 랙 세트에 닭고기를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치킨전체 치킨
당신이 사용할 장비
로스팅 팬로스팅 팬
5
피부가 갈색으로 될 때까지 미리 데워진 오븐에 있는 굽기,주스는 명확한 달리고,뼈를 만지지 않는 닭 허벅다리로 삽입된 즉시 읽힌 고기 온도계는,적어도 160 화씨 온도(70 섭씨 온도),대략 2 시간을 읽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 허벅지닭 허벅지
뼈
고기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주방 온도계주방 온도계
오븐오븐

추천 와인: 슈닌 블랑, 게부르츠트라미너, 리즐링

샤닌 블랑,게부르츠트라미너,리슬링은 아시아 최고의 추천입니다. 아시아 음식을위한 최고의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달려 있습니다-물론-그러나 이러한 산성 백인은 매운 음식이든 아니든 여러 가지 전통적인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타니아 엣 빈센트 카레 메 테르 브루 리 슈냉 블랑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1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6 달러입니다.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타니아 에 빈센트 카레메 테레 브룰리 슈냉 블랑
#6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9 군중을 기쁘게하는 셔닌 블랑 어떤 경우에도,이 무성한 병입은 밝고 매끄러운 산도로 균형을 이루는 인동 덩굴과 감귤류의 노트를 제공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15 m.
서빙1
건강 점수5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