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와 베이비 청경채 아시안 샐러드

아몬드와 베이비 청경채 아시안 샐러드
아몬드와 청경채 아시아 샐러드는 4인분의 아시아 요리법입니다. 이 전채 요리는 1인분당 157칼로리 , 단백질 5g , 지방 1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4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13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크루통, 베이비 청경채, 당근,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25분 정도 걸립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0%라는 꽤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청경채를 곁들인 아시아 쇠고기 , 청경채를 곁들인 아시아 쇠고기 , 청경채를 곁들인 아시아 쇠고기 등 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기름, 식초, 간장, 미린, 참깨를 넣고 섞은 후 따로 보관해 두세요. 큰 그릇에 로메인, 청경채, 당근, 아몬드, 크루통을 함께 버무립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잡곡 치리오스 1/2컵잡곡 치리오스 1/2컵
복 쵸이복 쵸이
크루통크루통
(23)(23)
로메인은로메인은
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고야 샐러드와 야채 양념
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얇게 썬 신선한 바질 잎 4개에
미린미린
6등분으로 자른 빨간색 감초 레이스 1개6등분으로 자른 빨간색 감초 레이스 1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좋아하는 토마토 소스 8컵좋아하는 토마토 소스 8컵
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가당 플레이크 코코넛 1봉지(14온스)
2
드레싱을 샐러드 위에 붓고 버무려 코팅한 후 즉시 서빙하세요.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루 너 벨트라이너

샐러드는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그뤼너 벨트리너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HdV Hyde Vineyard Chardonna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72달러 정도 합니다.
HdV 하이드 빈야드 샤도네이
HdV 하이드 빈야드 샤도네이
신선한 꽃, 감귤류, 백도 향이 코끝에 맴돌고 부드러운 미각으로 이어지며 강렬하고 밝은 핵과, 배, 미네랄 향을 선사합니다. 탁월한 신선함은 풍부한 식감과 심오한 미네랄 깊이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아름다움, 품격, 집중력을 갖춘 이 와인은 숙성 잠재력이 뛰어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