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아이스티

타이 아이스티
타이 아이스티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대략 2g의 단백질 , 3g의 지방 , 총 9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42센트입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반반, 설탕, 티백 차, 물이 필요합니다. 82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아시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음료수처럼 효과가 좋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24%라는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타이 아이스티 , 타이 아이스티 , 타이 아이스티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주전자에 물을 끓입니다.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2
티백을 추가하고 5분간 우려냅니다. 티백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구운 햄, 아주 얇게 썰어져 있어요구운 햄, 아주 얇게 썰어져 있어요
3
녹을 때까지 설탕을 차에 저어줍니다. 실온으로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차
4
4잔에 얼음을 채우세요. 거의 가득 찰 때까지 각 잔에 차를 붓습니다. 각 잔에 가당 연유 1테이블스푼을 저어줍니다. 아이스티 위에 1테이블스푼 반반을 띄워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란 감자 2파운드파란 감자 2파운드
아이스 티아이스 티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차

추천 와인: 리즐링, 게부르츠트라미너, 슈닌 블랑

Riesling, Gewurztraminer 및 Chenin Blanc은 아시아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아시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와 요리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이러한 산성 화이트 와인은 매콤하든 아니든 다양한 전통 식사와 짝을 이룹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Schmitt Sohne Relax Riesling입니다. 별 5개 중 4.4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9달러입니다.
슈미트 죄네 릴렉스 리슬링
슈미트 죄네 릴렉스 리슬링
릴렉스 리슬링(Relax Riesling)은 약간 건조하게 발효되어 훌륭한 과일 향이 나는 부케와 약간의 시트러스 향이 나는 사과와 복숭아의 강렬한 맛이 납니다. 천연 산도는 이 와인에 상쾌하고 상쾌하며 군침이 도는 완벽한 균형을 제공합니다. 완벽한 파티 와인으로, 해산물, 가금류부터 동양 음식, 신선한 샐러드까지 다양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4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