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만두

군만두
중국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팟스티커를 만들어 보세요. 1회 제공량당 $1.6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2%를 충족합니다 . 이 요리 1인분에는 단백질 11g , 지방 8g , 총 227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0인분입니다. 5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대략 1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간장, 파, 막걸리 식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조리법을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의 점수는 37%로 다소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팟스티커 , 팟스티커 , 팟스티커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포장지의 경우: 패들이 부착된 전기 믹서의 그릇에 밀가루, 옥수수 전분 및 소금을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추가 사탕 지팡이추가 사탕 지팡이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설탕 약 1.5온스(43g)설탕 약 1.5온스(43g)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소량의 물을 붓고 믹서를 가장 느린 속도로 설정하십시오. 반죽이 형성될 때까지 물을 계속 추가합니다. 반죽은 단단하면서도 유연해야 합니다. 반죽을 젖은 천으로 덮고 도마 위에서 30분간 휴지시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커팅 보드커팅 보드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4
밀가루를 잘 뿌린 표면에 반죽을 약 1/8인치 두께로 밀어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세로로 쪼개진 바닐라빈(또는 바닐라 추출물 1 1/2티스푼)
화이트 펄 당의정화이트 펄 당의정
5
4인치 원형으로 자릅니다.
6
채우기: 푸드 프로세서에서 닭고기를 갈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7
믹싱볼로 옮깁니다. 파와 고수를 약간의 닭고기와 함께 넣고 믹싱볼에 넣습니다. 옥수수, 생강, 마늘, 간장, 라임즙을 넣고 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McCormick® Season-All® 양념 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마요네즈, 바인딩용마요네즈, 바인딩용
1
냄비에 간장, 물, 설탕, 화이트 와인, 식초를 넣고 살짝 끓입니다. 불을 낮추고 15분 동안 끓입니다. 식힌 다음 파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1
포장지 중앙에 1테이블스푼의 냄비 스티커 충전재를 놓고 반으로 접어 달 모양을 만듭니다. 솔기를 꼬집어 포장지를 밀봉합니다. 남은 충전재와 포장지로 반복합니다.
2
달라붙지 않는 팬에 카놀라유 1테이블스푼을 가열합니다. 일괄적으로 작업하면서 냄비 스티커를 추가하고 바닥이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냄비 스티커냄비 스티커
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멕시코 초리조(링크 약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물 1/3컵을 넣고 뚜껑을 덮고 속이 완전히 익을 때까지 약 5분간 쪄주세요. 혼합 채소 위에 냄비 스티커를 놓고 검은 참깨와 흰 참깨를 뿌려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오렌지 꽃 물(또는 갈은 레몬 제스트와 오렌지 제스트 각각 1/4티스푼)
혼합 녹색혼합 녹색
냄비 스티커냄비 스티커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성분

20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Sesame seeds, black and white, for garnishSesame seeds, black and white, for garnish20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튀김 용 카놀라유튀김 용 카놀라유5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냉동 옥수수 커널냉동 옥수수 커널6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옥수수 녹말옥수수 녹말5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다진 신선한 실란트로다진 신선한 실란트로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다진 마늘다진 마늘3(겨울)생강 퓨레생강 퓨레3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얇게 썬 파얇게 썬 파4(겨울)다진 파다진 파2(겨울)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20대황, 잘게 썬 신선하거나 냉동된 것서빙 용 혼합 채소서빙 용 혼합 채소85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막걸리 식초막걸리 식초1냉동 또는 통조림 완두콩 1컵. 건조, 재구성. 신선하고 파 삶은 것.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54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껍질을 벗기는 뼈 없는 닭 가슴살껍질을 벗기는 뼈 없는 닭 가슴살1½인치 조각으로 자릅니다. (저는 얇은 돼지갈비나 돼지고기 스크랩을 사용합니다)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464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참깨빵 6개, 분할참깨빵 6개, 분할13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313견과류는 원하는 대로(다진 것)표백되지 않은 다목적 밀가루,더 많은 분진표백되지 않은 다목적 밀가루,더 많은 분진237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240껍질을 벗기고 얇게 썬 중간 크기 유콘 금 감자 6개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포장된 리조또 믹스 1개(14온스 상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Potstickers는 스파클링 와인 및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Papet del Mas Brut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3달러입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0 m.
서빙20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