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코네티의 치킨 타이 소시지

팔코네티의 치킨 타이 소시지
Falconetti의 치킨 타이 소시지 레시피는 약 40분 만에 아시아인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30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45칼로리 , 단백질 16g , 지방 18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저렴한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8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코코넛 밀크, 마늘 알갱이, 후추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숟가락 점수가 38% 로 이 요리는 좀 별로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Falconetti's Chicken Thai Sausage , Thai Place Phad Thai Chicken Thai Hot 및 Thai Sausage Salad 와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가급적이면 거칠게 갈아서 닭고기를 갈아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3
고기에 물 1컵, 코코넛 밀크, 라임즙, 참기름을 넣고 섞습니다. 그런 다음 카레 가루, 바질, 소금, 마늘 알갱이, 백후추, 고수풀, 고춧가루를 넣고 고기에 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코셔 피클코셔 피클
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말린 오레가노 1티스푼과 뿌리기 위한 추가 재료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Hellmann's와 같은 마요네즈 1컵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컵 냉동 완두콩, 해동컵 냉동 완두콩, 해동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4
고기가 부서지지 않을 정도로만 섞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돼지 껍질에 채우고 완료되면 링크를 핀으로 찌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굽고, 굽고, 볶고, 구울 수 있습니다... 안전한 내부 온도인 화씨 165도에 도달하는지 확인하세요.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핫도그 번에 넣고 호이신과 스리라차(태국어)를 곁들인 아시아 슬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매운 소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핫도그 롤빵핫도그 롤빵
스리 라차스리 라차
해선 소스해선 소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물 밤, 잘게 썬 것물 밤, 잘게 썬 것
6
또는 고기 혼합물을 채우는 대신 볶아서 아시아식 양상추 랩과 같은 요리법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삭한 면과 잘게 썬 양파, 호이신 소스를 넣고 즐겨보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해선 소스해선 소스
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닭고기 육수 또는 야채 육수 1/2컵(또는 필요에 따라 그 이상)
잘게 썬 홍고추 1-1/2컵잘게 썬 홍고추 1-1/2컵
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껍질을 벗긴 완두콩 1/2컵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공기 사탕공기 사탕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이나 스파클링 로제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받은 Papet del Mas Brut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3달러 정도 합니다.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파페트 델 마스 브뤼트
기분 좋은 과일 향과 밝고 선명한 색상. 입안의 맛 감각은 매우 기분 좋고, 가볍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신선하고 매우 경쾌한 느낌, 좋은 지속성, 과일 향과 꽃 향이 함께합니다. 뒷맛은 와인을 계속 음미하도록 유도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40 m.
서빙30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