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큐 머핀

바베큐 머핀
너무 많은 미국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바베큐 머핀을 사용해보십시오. 이 아침 식사는 19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에 대한 서빙 당 51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10 을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칠리 파우더,갈색 설탕,버터 밀크 비스킷,그리고 오늘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선택합니다.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그것은 당신의 히트 될 것입니다 아버지의 날 이벤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25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농가 바베큐 머핀, 농가 바베큐 머핀,및 농가 바베큐 머핀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분리되는 건빵;가볍게 가루로 만들어진 표면에 5 인치 원형으로 가볍게 치거나 구르고,가볍게 기름을 바른 머핀 팬으로 누르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키쿠키
롤
2
큰 프라이팬에 갈색 갈은 소고기가 부서 질 때까지 저어줍니다. 케첩과 다음 3 재료를 저어;머핀 컵에 숟가락.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케첩케첩
당신이 사용할 장비
머핀 라이너머핀 라이너
프라이팬프라이팬
3
15 분 동안 375 에 구우십시오;치즈를 뿌리고 5 분 더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구우십시오. 와이어 랙 5 분에 팬에 냉각.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치즈치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와이어 랙와이어 랙
오븐오븐
프라이팬프라이팬
1
구운 머핀은 밀폐 된 용기에서 최대 1 주일 동안 얼 수 있습니다.

추천 와인: 진판델, 로즈 와인

바베큐는 진판델과 로즈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로 스는 뜨거운 온도에서 상쾌 하 고 달 콤 하 고 매운 소스와 티 나지 보완. 진판델은 바베큐,특히 돼지 갈비와 쇠고기 양지머리를위한 고전적인 레드 와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세인트 프랜시스 올드 덩굴 진판델이다. 그것은 별 5 개 중 4.4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19 달러입니다.
세인트 프랜시스 올드 덩굴 진판델
세인트 프랜시스 올드 덩굴 진판델
그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고전적인 오래된 덩굴 진판델 인이 와인은 시가 박스,후추 및 향신료의 향기를 제공합니다. 잘 익은 검은 체리와 바닐라 콩의 맛은 길고 아름다운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10
건강 점수2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