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실베니아 석탄 지역 바베큐

펜실베니아 석탄 지역 바베큐
반찬 레시피가 너무 많아서는 안 됩니다. 펜실베이니아 석탄 지역 바베큐를 시도해 보세요.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3g의 단백질, 13g의 지방, 총 27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9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바베큐 요리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85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케첩, 다진 소고기, 식초 등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보세요. 유제품이 없는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어버이날 행사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45%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유사한 요리법으로는 Shore Region Shrimp Kabobs, Cocido Boyacense(Boyacá 지역 스튜) 및 Naughty Coal Cookies가 있습니다.

지침

1
갈은 쇠고기를 큰 프라이팬에 넣고 중간 불로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쇠고기쇠고기
당신이 사용할 장비
키르슈바서 1/2컵키르슈바서 1/2컵
2
양파를 추가하십시오; 고기가 더 이상 분홍색이 아닐 때까지 요리하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무염 소금 크래커 3개(4온스) 패킷무염 소금 크래커 3개(4온스) 패킷
고기고기
3
여분의 기름을 빼내고 식초, 흑설탕, 머스타드, 케첩, 소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약 15분 동안 중간 불로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대시 건조 바질 1/4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또는 대시 건조 바질 1/4티스푼
갈색 설탕갈색 설탕
케첩케첩
겨자겨자
식초식초
4
빵에 제공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8
건강 점수4
접시 종류사이드 디시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