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배 초콜렛 설탕장식

두 배 초콜렛 설탕장식
레시피 더블 초콜릿 설탕 장식이 준비되었습니다 약 45 분 후 그리고 확실히 엄청난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크리올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위한 옵션. 이 요리의 한 부분은 주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지방 27 그램,그리고 총 616 칼로리. 에 대한 서빙 당 81 센트,이 조리법 커버 7%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이 조리법은 2 를 제공합니다. 가게에 머리와 버터를 데리러,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바닐란 추출물,그리고 몇 가지 다른 것들 오늘을 만들려면. 한 사람이 조리법에 감동했다. 소수의 사람들 만이 설탕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16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오히려 나쁜 것입니다. 시도 매끄러운 두 배 초콜렛 설탕장식, 카라멜 설탕을 입힌 더블 초콜릿 브라우니,및 멕시코 핫 초콜릿 설탕을 입힌 더블 기능 컵 케이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작은 냄비에 처음 4 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끓게 가져 오십시오;열에서 제거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초콜릿 칩,옥수수 시럽,바닐라를 넣고 초콜릿이 녹을 때까지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피칸 반쪽 1팩(3온스)피칸 반쪽 1팩(3온스)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감귤 꿀감귤 꿀

추천 와인: 알바리노, 로즈 와인, 소비뇽 블랑

알바 리노,로즈 제 2 차 와인,및 소비뇽 블랑은 케이준을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저 탄닌,저 알코올 와인은 입이 더 많이 타는 대신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하나의 와인은 테라 스 가우 단 오 로살 알바 리노 블렌드입니다. 그것은 별 5 개 중 4.6 개를 가지고 있으며 병은 약 23 달러입니다.
테라스가우다 오 로잘알바리노 블렌드
테라스가우다 오 로잘알바리노 블렌드
녹색-노란색,이 와인은 잘 익은 복숭아,오렌지 껍질,흰 꽃과 구운 사과의 관대 한 코를 가지고 있으며,입은 미네랄과 꿀의 힌트와 함께 둥글다. 그것은 산성에 있는 그것의 근사한 구조 그리고 균형을 계시하는 파삭파삭하고 청결한 완료합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