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디의 잠발라야

조디의 잠발라야
귀하의 레퍼토리에 더 많은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를 추가하고 싶다면 Jodi의 Jambalaya가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에 471칼로리 , 단백질 27g , 지방 18g을 제공합니다. 1인분당 $2.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8%를 충족합니다 .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케이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피망, 당근, 토마토 페이스트,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 점수 66% 로 이 요리는 단단합니다. 유사한 요리법을 보려면 Jambalaya , 1-2-3 Jambalaya 및 Jambalaya 를 사용해 보세요.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로즈 와인, 알바리노

잠발라야는 소비뇽 블랑, 로제 와인, 알바리노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이 저탄닌, 저알코올 와인은 매운 케이준 요리의 열기를 보완해 주지만 입을 더 화끈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Alphonse Mellot La Moussiere Sancerre Blanc입니다. 별 5개 중 4.7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4달러입니다.
알퐁스 멜로 라 무시에르 상세르 블랑
알퐁스 멜로 라 무시에르 상세르 블랑
이 100% 소비뇽 화이트 와인은 흰 꽃과 감귤류가 결합된 꽃향기와 과일향, 녹색 빛이 반짝이는 눈부신 황금빛 로브, 생기 있고 상쾌한 미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선 타르타르, 훈제 연어 또는 지롤 버섯 오믈렛은 La Moussière's와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신선함과 순수함. 현재 성숙 상태에서는 확실히 매우 매혹적인 와인이지만, 그 전체 폭은 몇 년 동안 저장한 후에야 드러날 것입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20 m.
서빙6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