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파이 마티니

호박 파이 마티니
호박 파이 마티니는 여러분이 찾고 있는 지중해 요리법일 수도 있습니다. 이 음료는 1회 제공량당 409칼로리, 단백질 5g, 지방 12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51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3%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1인분입니다. 9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를 사용하면 추수감사절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반반씩, 호박 스파이스 리큐어, 그레이엄 크래커,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숟가락 점수는 51%로 괜찮은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호박 파이 마티니, 호박 파이 마티니, 호박 파이 마티니가 있습니다.

지침

1
얼음을 채운 셰이커에 모든 액체를 넣습니다. 으깬 그레이엄 크래커로 테두리를 장식한 대형 마티니 잔에 흔들어 걸러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호박 스파이스 리큐어(예: Hiram Walker)호박 스파이스 리큐어(예: Hiram Walker)
(예: 하이럼 워커)(예: 하이럼 워커)
스톨리 바닐라스톨리 바닐라
1/2온스 스톨리 바닐라(차게 드시려면 선택사항)1/2온스 스톨리 바닐라(차게 드시려면 선택사항)
2
계피 스틱으로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스톨리 바닐라 (킥을 주기 위한 선택 사항)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45 m.
서빙1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