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타르트

배 타르트
배 타르트(Pear Tart)는 디저트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요리 1인분에는 약 3g의 단백질 , 8g의 지방 , 총 188칼로리가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2인분이며 1인분당 가격은 52센트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의향이 있습니다. 배, 호두, 밀가루,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는 15%라는 스푼 점수를 얻었는데 이는 다소 나쁜 수치입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배 타르트 , 배 타르트 , 배 타르트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버터와 설탕 1/2컵을 넣고 2분간 또는 부서질 때까지 섞습니다. 밀가루와 견과류를 치십시오. 9인치의 바닥과 측면을 누릅니다. 바닥이 분리 가능한 쿠킹 스프레이로 코팅된 홈이 있는 타르트 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1팩(1/4온스) 인스턴트 무설탕 초콜릿 푸딩 믹스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피미엔토스를 곁들인 그린 올리브, 큰 올리브 약 16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하고 어두운 달콤한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하고 어두운 달콤한 체리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다른 그릇에 크림치즈를 부드러워질 때까지 치십시오. 설탕 1/4 컵, 계란, 바닐라를 넣고 치십시오. 빵 껍질 위에 퍼졌습니다. 크림치즈 혼합물 위에 배를 배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패키지 NILLA 웨이퍼패키지 NILLA 웨이퍼
감귤 꿀감귤 꿀
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항아리 씨없는 라즈베리 보존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갓 짜낸 레몬 2테이블스푼 또는 입맛에 맞게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계피와 남은 설탕을 합치세요. 배 위에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피스타치오나 호두와 같은
다진 호두 4티스푼다진 호두 4티스푼
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노란색과 녹색 신발끈 감초
4
425°에서 10분간 굽습니다. 열을 350°로 줄입니다. 15-20분 더 굽거나 속이 채워지고 온도계가 160°를 가리킬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1시간 동안 식힙니다. 서빙하기 전에 최소 2시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오렌지, 얇게 썰어 반으로 자른 것
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Crisco® 순수 식물성 기름 1/3컵
5
팬의 측면을 제거하고 슬라이스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포트 와인, 모스 카토 다스 티

타트는 크림 셰리, 포트, 포트 와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4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