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두리 치킨 케밥 전채

탄두리 치킨 케밥 전채
레시피 탄두리 치킨 케밥 전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약 20 분. 이 글루텐 프리 및 원시 레시피는 12 와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48 센트. 1 인분 포함 60 칼로리, 9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갈은 고수풀,코셔 소금,가람 마살라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1 명이 이 레시피를 맛있고 만족스럽게 여겼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인도 요리를 정말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모든 요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 오브르처럼 잘 작동합니다. 가락으로 점수 19%,이 요리는 오히려 나쁘다. 비슷한 요리법에는 탄두리 구이 치킨 케밥, 전채 치킨 케밥,그리고 구운 새우 전채 케밥.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이 시도 할 수있는 와인 중 하나는 루이나트 브루트 로스(반 병)입니다. 별 5 개 중 5 개가 있고 병 비용은 약 56 달러입니다.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루이나트 브루트 로즈(반병)
*이 와인에 포장 변경이 있었다. 사진에 표시된 라벨은 수신된 라벨이 아닐 수 있습니다.*와인은 화려한 오렌지-옐로우 장미 꽃잎 색상으로 매우 미세하고 풍부하며 지속적인 무스입니다. 코는 작은 붉은 열매,주로 건포도가 특징입니다. 입맛에 와인은 활기차고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잘 통합 된 탄닌과 긴 마무리에 향신료의 힌트와 벌금,신선한,과일 와인.루이나트 로스는 55%의 피노 누아르와 45%의 샤르도네를 혼합하여 생산됩니다. 모든 과일은 프리미어 크루스 포도밭에서 나온 것입니다. 실레리와 브리몬트(루이나르트 가문의 조상의 고향)의 에스테이트 포도밭의 포도들은 다른 프리미어 크루 포도밭의 신중하게 선택된 포도들과 함께합니다. 루이나르트의 포도들은 원천에서 바구니마다 선택되며,가장 좋은 프리미어 크루스만 사용됩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0 m.
서빙12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