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인도 매운 렌즈콩 스튜

남부 인도 매운 렌즈콩 스튜
인도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나가서 식사를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남인도 매운 렌즈콩 스튜를 만들어 보세요.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인분에는 234칼로리, 단백질 11g, 지방 5g이 들어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8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5%를 충족합니다. 전채 요리로 잘 작동합니다. 가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녹달, 카레 잎, 토마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전체적으로 이 레시피는 84%라는 엄청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Sambar - 남인도 타마린드 렌즈콩 스튜, 라이타를 곁들인 인도 남부 렌즈콩 케이크, 라이타를 곁들인 인도 남부 렌즈콩 케이크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냄비에 물을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2
달, 토마토, 오크라, 당근, 감자, 강황, 소금, 타마린드 페이스트 또는 레몬 주스를 추가합니다. 저어주고 다시 끓입니다. 불을 약간 줄이고 달이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30분간 조리합니다. 필요한 경우 물을 더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타마 린드 페이스트타마 린드 페이스트
갈거나 다진 샬롯 1개갈거나 다진 샬롯 1개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심황심황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오크라오크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3
한편, 무거운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고수와 커민을 갈아서 중간 불로 살짝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4
겨자씨, 고추, 카레 잎을 추가하고 씨앗이 터지면 프라이팬을 덮어 2분간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고기 양념을 위해고기 양념을 위해
카레 잎카레 잎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초콜릿 브라우니 사각형 4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직접 만든 것)
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스테이크 시즈닝 블렌드, 선호 브랜드 Montreal Steak Seasoning By McCormick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5
익힌 달과 야채에 튀긴 향신료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6
삼바르 마살라를 넣고 잘 섞으세요.
7
스튜는 최대 2시간 전부터 준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스튜스튜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스튜는 카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Stave & Steel Bourbon Barrel Aged Cabernet Sauvignon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6개 등급과 병당 약 25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스테이브 앤 스틸 버번 배럴 숙성 카베르네 소비뇽
스테이브 앤 스틸 버번 배럴 숙성 카베르네 소비뇽
카베르네 소비뇽 100%는 켄터키 버번 배럴에서 4개월간 숙성되어 대담한 과일 향, 다크 체리, 블랙베리, 자두가 미각을 풍부하게 하고 탁월한 구조와 넉넉한 타닌을 제공하는 풀 바디 와인을 만듭니다. 버번의 영향으로 바닐라, 캐러멜, 향신료 향이 더해져 길고 부드러운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0 m.
서빙6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