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카레 치킨 샐러드

레이지 카레 치킨 샐러드
레이지 카레 치킨 샐러드 레시피는 약 30분 만에 완성되며 인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옵션임이 분명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에 291칼로리, 단백질 13g, 지방 11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43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후추, 카레 가루, 양파, 레몬 주스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6%라는 아주 뜬금없는 점수를 얻었습니다. 레이지 시저 샐러드, 홈메이드 레이지 데이 감자 샐러드, 레이지 데이 땅콩 누들 샐러드 레시피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Riesling, Gruener Veltliner 및 Sparkling rosé가 인디언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물론 인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러한 와인은 차갑게 제공될 수 있으며 약간의 단맛이 있어 다양한 전통 요리의 매운 맛과 복잡한 맛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Selbach Oster Riesling Kabinett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3개 등급과 병당 약 14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셀바흐 오스터 리슬링 카비넷
셀바흐 오스터 리슬링 카비넷
딱딱하고 녹말이 없으며 흠잡을데 없는 캐비넷; 매우 라임 허브; 특히 사과와 미네랄; 엄격한 민트 마감. 가금류, 조개류 및 해산물 요리에 좋아하는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크림이나 버터 소스를 곁들인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여름 샐러드 및 환태평양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6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