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슈넛을 곁들인 카레 치킨

캐슈넛을 곁들인 카레 치킨
글루텐 프리 메인 코스가 필요하신가요? 캐슈넛을 곁들인 카레 치킨은 시도해 볼 만한 훌륭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 기준으로 545칼로리, 단백질 41g, 지방 28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72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9%를 충족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마늘, 소금, 닭다리살,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인도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레시피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7%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캐슈넛을 곁들인 치킨 카레, 캐슈넛과 콜리플라워를 곁들인 치킨 카레, 감자, 캐슈, 카레 잎을 곁들인 치킨 볶음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Indian은 Riesling, Gruener Veltliner 및 Sparkling rosé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물론 인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러한 와인은 차갑게 제공될 수 있으며 다양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한 맛을 보완하기 위해 약간의 단맛이 있습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Moet & Chandon White Star()입니다. 별 5개 중 4.6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4달러입니다.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모엣&샹동 화이트스타 ()
화이트 스타(White Star)는 좀 더 부드러운 샴페인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조화로우며 따뜻한 토스트와 진저브레드의 은은한 향이 납니다. 마무리는 꿀 향으로 지속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1 h, 15 m.
서빙4
건강 점수2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