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라 마살라 무르그

하라 마살라 무르그
Hara Masala Murgh는 8인분의 메인 코스입니다. 1인분당 $1.3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과 미네랄 요구량의 11%를 충족합니다 . 1회 섭취량은 325칼로리 , 단백질 21g , 지방 24g입니다 . 2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55분 정도 소요됩니다. 강황 가루, 커민 가루, 닭고기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조리법은 인도 요리의 전형입니다. 글루텐 프리 및 케톤 생성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1%라는 아주 뜬금없는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Hari Nayak의 서둘러 치킨 카레(Bhuna Masala Murgh) , Hari Nayak의 서둘러 치킨 카레(Bhuna Masala Murgh) 및 Hari Nayak의 서둘러 치킨 카레(Bhuna Masala) 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머그) .

지침

1
생강 페이스트, 마늘 페이스트, 소금 1티스푼으로 닭고기 조각을 철저히 문지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넬로니 껍질카넬로니 껍질
다진 파슬리 2~3큰술다진 파슬리 2~3큰술
생강 페이스트생강 페이스트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얇게 썰어 구운 프랑스 빵 바게트
2
크고 깊은 냄비나 카다이에 기름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잘 갈색이 될 때까지 약 5분간 닭고기 조각의 양면을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넬로니 껍질카넬로니 껍질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3
요구르트, 아몬드, 커민, 고수풀, 강황을 그릇에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저염 닭고기 국물 2개(14온스 캔)
심황심황
(23)(23)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4
요거트 혼합물을 닭고기 위에 붓고 뒤집어서 코팅합니다. 10분 더 요리하세요. 으깬 고추, 고수, 민트를 냄비에 넣고 저어줍니다. 소금으로 간을 맞춘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물기를 뺀 멕시코식 옥수수 캔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마늘 2쪽(다진 마늘 1쪽, 통째로 1쪽)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5
물을 넣고 뚜껑을 덮은 후 불을 약하게 줄이고 닭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20분 정도 더 조리합니다. 불을 끄기 직전에 크림을 소스에 넣고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핫 비스킷 6~8개, 분할핫 비스킷 6~8개, 분할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추천 와인: 리즐링, 그루 너 벨트라이너, 스파클링 로즈

Riesling, Gruener Veltliner 및 Sparkling rosé는 인도인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물론 인도 음식에 가장 적합한 와인은 요리에 따라 다르지만, 이러한 와인은 차갑게 제공될 수 있으며 약간의 단맛이 있어 다양한 전통 요리의 매운 맛과 복잡한 맛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Purple Star Ancient Lakes Riesling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2달러 정도 합니다.
퍼플 스타 에인션트 레이크스 리슬링
퍼플 스타 에인션트 레이크스 리슬링
살구와 백도의 향이 말린 살구, 핵과, 꿀의 풍미와 함께 달콤한 중간 맛을 전달합니다. 자연스러운 산미로 마무리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난이도하드
준비 완료55 m.
서빙8
건강 점수4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