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벌레 케이크

애벌레 케이크
Caterpillar Cake는 10인분 분량의 유제품 프리 레시피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23g의 지방, 총 533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76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인도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합리적인 가격의 레시피입니다. 코코넛, 액체 식용 색소, 케이크 믹스 및 기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디저트로 잘 작동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숟가락 점수가 20%로 이 요리는 좀 별로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컵케이크 애벌레 생일 케이크, JELL-O 소용돌이 애벌레 케이크, 애벌레 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지침

1
포장 방향에 따라 케이크 반죽을 준비하십시오. 기름칠된 8온스를 채웁니다. 커스터드 컵이 4분의 3 정도 가득 찼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작은 빨간 껌 1개작은 빨간 껌 1개
2
남은 반죽을 기름칠된 10인치 틀에 붓습니다. 홈이 있는 튜브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보라색 껌보라색 껌
3
커스터드 컵은 350°에서 20-25분 동안 굽고 튜브 케이크는 40-45분 동안 또는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10분 동안 식힌 후 케이크를 와이어 랙으로 옮겨 완전히 식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작은 보라색 껌 2개작은 보라색 껌 2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보라색 껌보라색 껌
작은 오렌지색 껌 2개작은 오렌지색 껌 2개
4
큰 케이크를 너비로 반으로 자릅니다. 애벌레를 형성하려면 15인치에 절반을 놓습니다. x 10인치 덮여 보드.
5
나머지 부분을 첫 번째 부분 옆에 놓아 "S"를 형성합니다. 톱니 모양의 칼을 사용하여 작은 케이크의 상단과 하단을 수평으로 만듭니다. 애벌레의 한쪽 끝에 머리를 위치시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녹색 M&M 3개녹색 M&M 3개
6
바닐라 설탕 프로스팅으로 작은 케이크에 설탕을 입히십시오. 코코넛 1/4컵을 부드럽게 눌러 설탕을 입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7
눈에는 보라색 껌을 추가하세요. 입의 경우 밀랍을 사용하여 왁스칠한 종이 사이에 빨간색 검드롭을 펴십시오. 눈 아래 위치. 더듬이의 경우 오렌지색 껌을 프레첼 위에 눌러주세요. 머리에 삽입.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닐라 프로스팅 3컵바닐라 프로스팅 3컵
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3/8인치 조각으로 자르세요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BAKER'S 약간 달콤한 베이킹 초콜릿(녹인 것) 2개(8온스) 패키지BAKER'S 약간 달콤한 베이킹 초콜릿(녹인 것) 2개(8온스) 패키지
8
다시 밀봉할 수 있는 작은 비닐봉지 3개에 코코넛 3/4컵을 각각 넣습니다. 노란색과 빨간색 식용 색소로 오렌지 하나를 색칠하세요. 하나는 녹색으로, 하나는 노란색으로 칠합니다. 남은 바닐라 프로스팅으로 애벌레에 서리를 뿌립니다. 대체 색상의 코코넛을 눌러 설탕을 입힙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간 음식 색깔빨간 음식 색깔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크림 셰리(Cream Sherry), 포트(Port),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는 케이크에 좋은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은 NV 솔레라 크림 셰리(NV Solera Cream Sherry)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17달러 정도 합니다.
NV 솔레라 크림 셰리
NV 솔레라 크림 셰리
솔레라 크림 셰리는 빛나는 호박색과 깊은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버터스카치 향과 피칸 향, 달콤한 소금에 절인 견과류 향, 브라운 스파이스 향이 복합적인 캐러멜 향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시작은 둥글고 풍성하며 적당히 풀바디한 맛과 길고 풍미 가득한 마무리로 이어집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10
건강 점수2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