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두부 무스

초콜릿 두부 무스
너무 많은 인도 요리법을 가질 수 없으므로 초콜릿 두부 무스를 사용해보십시오. 이 조리법은 제공 5.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글루텐 프리 및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322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20 그램 서빙 당. 에 대한 $2.16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1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은 풍미 및 만족시키기 위하여 이 조리법을 찾아냈다. 비단 두부,두유,라스베리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레시피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45 분. 그것은 내 조리법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3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다소 나쁩니다. 시도 믿을 수없는 초콜릿 두부 무스, 초콜릿 두부 무스,및 두부 초콜릿 무스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다진 달콤한 초콜릿을 그릇에 담습니다. 냄비에 두유와 긁힌 바닐라 콩을 섞습니다. 끓게 가져 오십시오;초콜릿 위에 부어.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잘게 썬 레몬 껍질 1/4티스푼잘게 썬 레몬 껍질 1/4티스푼
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
하트 모양의 스프링클하트 모양의 스프링클
두유두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1 분 서 보자.
3
바닐라 콩을 제거하고 부드러워 질 때까지 털어냅니다. 믹서기에서 배수 된 비단 두부를 크림이 될 때까지(10 초)가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전체 바닐라빈 1개, 쪼개서
비단 두부비단 두부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갓 짜낸 레몬, 또는 맛보기
4
가나슈를 첨가하십시오;매끄러운(20-30 초)까지 혼합하십시오. 5 개의 개별 그릇에 숟가락;무스가 단단해질 때까지 냉장 보관하십시오(1 시간). 서빙하기 전에 각 라즈베리와 블루 베리 1/4 컵을 그릇에 나눕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1인치 큐브로 자른 크림 치즈 1개(8온스) 포장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1팩(19.6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그루 너 벨트라이너,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인도? 그뢰너 벨트라이너,리슬링,스파클링 로즈와 페어링해 보세요. 인도 음식에 대 한 최고의 와인 요리에 따라 것입니다,물론,하지만 이러한 추천 냉장 제공 하 고 다양 한 전통 요리의 매운맛과 복잡 한 맛을 보완 하기 위해 몇 가지 단 맛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라 츠 유기 그루너 벨트 라이너(1 리터)와 4.6 중 5 스타 등급은 좋은 경기처럼 보인다. 병 당 약 14 달러가 소요됩니다.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프라치 오가닉 그루너 벨트라이너(1 리터)
100%유기농 인증 그루너 벨트라이너. 이 와인은 허브,신선한,그리고 흰 후추,사과,그리고 미각에 감귤 류의 노트와 매운.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5 m.
서빙5
건강 점수5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