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의 콘비프

일요일의 콘비프
일요일의 콘비프 레시피는 약 2시간 45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인분당 $2.2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0%를 충족합니다. 1회 제공량에는 366칼로리, 단백질 19g, 지방 17g이 들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이 전채 요리를 별로 좋아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양배추, 감자, 진저에일, 피클링 향신료가 필요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유럽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저렴한 요리법입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포드맵 친화적, 전체 30가지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이 레시피가 7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선데이 슬로우 쿠커: 페퍼론치니 비프(드립 비프), 선데이 슬로우 쿠커: 페퍼론치니 비프(드립 비프), 선데이 슬로우 쿠커: 페퍼론치니 비프(드립 비프)는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콘비프의 양념 패킷을 버리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2
양지머리를 더치 오븐에 넣으세요. 양배추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인애플 1개에파인애플 1개에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3
그 위에 진저에일을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냉동 레모네이드 농축액, 해동된 캔 및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4
두 배 두께의 무명천 위에 피클링 향신료를 놓습니다. 천의 모서리를 끌어올려 끈으로 묶어 가방을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향신료 절임향신료 절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
5
팬에 추가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6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2~1/2~3시간 동안 또는 고기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요리 마지막 20분 동안 감자를 추가합니다. 양념 봉지를 버리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7
서빙 접시에 고기와 야채를 담습니다. 양지머리를 결 방향으로 얇게 썰어 야채와 함께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안티파스티?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NV Wilson Creek Almond Anniversary Edition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2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NV 윌슨 크릭 아몬드 기념일 에디션
금메달을 획득한 이 샴페인은 "OH MY GOSH"® 샴페인으로도 불립니다. 이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은 자연적으로 발효되었으며 순수 아몬드가 조금 첨가되어 손님을 눈부시게 할 것입니다. 모든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필수 샴페인입니다. 디저트, 껴안기, 온수 욕조, 피크닉, 벽난로, 브런치 및 파티에 적합합니다. 이곳의 모든 결혼식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5 m.
서빙16
건강 점수2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