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전통 아일랜드 소다빵

진짜 전통 아일랜드 소다빵
유럽 음식이 먹고 싶을 때마다 외식을 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주문하는 것을 잊어버리세요. 집에서 진짜 전통 아일랜드 소다빵을 만들어 보세요. 당신의 모습을 보고 있나요? 이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265칼로리, 단백질 8g, 지방 3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1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두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87명이 그 레시피가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침 식사로 가장 적합하며 약 25분 안에 완료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베이킹 소다, 버터밀크, 밀가루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성. 이 레시피로 패트릭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어요.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91%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탁월합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실제 아일랜드 소다 빵, 전통 아일랜드 소다 빵, 전통 아일랜드 소다 빵 등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지침

1
무거운 프라이팬, 철판, 주철 프라이팬을 중간 불로 가열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잣 3온스(1/4컵)잣 3온스(1/4컵)
2
그릇에 밀가루와 소금을 함께 섞고 베이킹 소다를 체로 쳐서 넣습니다. 밀가루 혼합물 중앙에 구멍을 뚫고 버터밀크를 부어주세요. 혼합물을 빠르게 섞어 반죽을 만들고 밀가루를 뿌린 작업대 위에 놓습니다. 반죽이 뭉쳐질 때까지 몇 번 반죽하세요. 반죽을 약 1/2인치 두께의 납작하고 둥근 케이크로 부드럽게 만들고, 밀가루를 묻힌 칼로 4등분으로 자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파프리카 2큰술파프리카 2큰술
소금 1작은술소금 1작은술
말린 고춧가루 1/8작은술(선택 사항)말린 고춧가루 1/8작은술(선택 사항)
1 1/8c. 흰 설탕1 1/8c. 흰 설탕
노란 양파, 대략 균일한 조각으로 잘게 썬 것노란 양파, 대략 균일한 조각으로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칼
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추가투명한 바닐라 추출물 추가
3
뜨거운 프라이팬 바닥에 약간의 밀가루를 뿌리고 웨지의 한 면을 6~8분씩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 1/8c. 흰 설탕1 1/8c. 흰 설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잣 3온스(1/4컵)잣 3온스(1/4컵)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Cream Sherry, Port 및 Moscato d' Asti는 아이리시 소다 빵의 최고 선택입니다. 일반적인 와인 페어링 규칙은 와인이 음식보다 더 달콤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카토 다스티(Moscato d'Asti)와 잘 어울리고, 견과류가 풍부한 크림 셰리 디저트는 잘 어울리며, 캐러멜이나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Bollinger Brut Special Cuvee)입니다. 별 5개 중 4.2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60달러입니다.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볼린저 브뤼 스페셜 퀴베
흑포도 품종 특유의 황금색을 띤다. 아주 미세한 거품. 코에서는 구운 사과, 사과 설탕에 절인 과일, 복숭아 향과 함께 아름답고 복합적인 아로마, 잘 익은 과일, 매콤한 향이 납니다. 맛에서는 구조, 길이, 생동감이 미묘하게 조합되어 있습니다. 거품이 벨벳같더라구요. 배, 브리오슈, 매콤한 향, 신선한 호두 향. 모든 생선, 특히 스시와 사시미, 새우, 새우, 가재, 구운 랍스터 등의 조개류, 가금류 및 흰 살코기, 캐슈, 파마산 또는 프로슈토와 잘 어울립니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4
건강 점수1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