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어 돼지고기 만찬

후지어 돼지고기 만찬
Hoosier Pork Chop Supper 레시피는 약 1시간 50분 안에 만들 수 있습니다. 1인분당 2.15달러 에 4인분의 메인 코스를 드실 수 있습니다. 몸매를 보세요? 이 유제품 프리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526칼로리 , 단백질 36g , 지방 2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완두콩, 소금, 식물성 기름, 양파가 필요합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9%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확실합니다. Hoosier Pork Chop Supper , Pork Chop Supper 및 Pork Chop Supper 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기름에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2
슬롯 형 스푼으로 제거하고 따로 보관하십시오. 냄비에 물이 뚝뚝 떨어지는 것을 예약하십시오.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밀가루, 소금, 후추를 넣고 섞습니다. 돼지갈비를 추가하세요. 인감 가방; 코트로 바꾸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돼지 갈비돼지 갈비
로란 프로페셔널 키친®로란 프로페셔널 키친®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추가로 갈은 라임 껍질(선택 사항)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돼지갈비의 양면이 갈색이 될 때까지 물이 뚝뚝 떨어지는 물에 넣어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돼지 갈비돼지 갈비
4
감자, 당근, 토마토, 예약 양파를 추가합니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1/2시간 동안 끓입니다. 완두콩을 저어주고 뚜껑을 덮지 않은 채 10분 동안 또는 완전히 가열될 때까지 요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물기를 뺀 잘게 썬 피미엔토 3병(각 4온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0 m.
서빙4
건강 점수4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