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 파히타

채식 파히타
베지 파히타(Veggie Fajitas)는 8인분의 멕시코 요리법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13g의 단백질 , 21g의 지방 및 총 372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1.19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6%를 충족합니다 .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8명의 팬이 있습니다.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메인 코스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대략 25분 안에 완료됩니다. 소금, 당근, 크림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53%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다음과 같은 유사한 레시피를 살펴보세요: 야채 파히타 , 치킨 야채 파히타 , 치킨 & 야채 파히타 .

지침

1
큰 프라이팬에 야채, 소금, 후추를 기름에 넣고 5~7분 동안 또는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볶습니다. 슬롯형 스푼을 사용하여 야채 혼합물 약 1/2컵을 각 토르티야 중앙에 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밀가루 토르티야 4개(6인치), 실온
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고구마 또는 석류 참마(중간 크기 약 3개), 깨끗이 씻어 껍질을 벗기고 1/4인치 X 4인치 크기의 감자튀김으로 자르고 얼음물에 담가둡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뚜껑과 밴드가 있는 Ball® 또는 Kerr® 파인트
망고 퓌레 1/4컵망고 퓌레 1/4컵
2
각각 1/4컵의 치즈를 뿌립니다. 측면을 접습니다. 사워 크림과 살사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껍질 벗기기 칼(성인과 함께 사용)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리즐링,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파히타? 피노누아, 리슬링, 스파클링 로제와 페어링해보세요. 리슬링과 같은 산성 화이트 와인이나 피노 누아와 같은 타닌이 적은 레드 와인은 멕시코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스파클링 로제 역시 안전한 페어링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Marcassin Marcassin Vineyard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315달러입니다.
마르카생 마르카생 포도원 피노 누아
마르카생 마르카생 포도원 피노 누아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25 m.
서빙8
건강 점수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