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류 딥을 곁들인 과일 케밥

감귤류 딥을 곁들인 과일 케밥
감귤 딥을 곁들인 과일 케밥은 4인분의 반찬입니다. 몸매를 보세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21칼로리 , 2g의 단백질 , 1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91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 바나나, 멜론, 바닐라 추출액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슈퍼볼 경기 에 좋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는 65%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감귤류 과일 케밥 , 무지개 과일 케밥을 곁들인 크리미 체리 파이 과일 딥 , 딥을 곁들인 과일 케밥은 이 레시피와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파인애플의 물기를 빼고 주스를 남겨두세요. 바나나 조각을 주스에 담그십시오. 교대로 꼬치에 과일을 꽂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쿠바 향신료 믹스)(쿠바 향신료 믹스)
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추가 바나나 조각(선택 사항)
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리치 리큐어 (추천 : 소호 브랜드)
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좋은 품질의 데킬라(권장: 100% 아가베)
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항아리에 기름을 두른 햇볕에 말린 토마토, 물기를 제거하고 잘게 썬 것
당신이 사용할 장비
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얇은 조각으로 자른 에어 헤드 사탕
2
작은 그릇에 요구르트와 바닐라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감귤 꿀감귤 꿀
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냉동 바닐라 레이어 케이크 포장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케밥과 함께 제공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17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