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leys 아이리쉬 콘비프 스튜

Raleys 아이리쉬 콘비프 스튜
Raleys Irish Corned Beef Stew는 여러분이 찾고 있던 유제품이 들어있지 않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메인 코스에는 1회 제공량당 571칼로리, 단백질 30g, 지방 35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2.63입니다. 두 사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17명이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유럽 요리의 전형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세인트에서 히트가 될 것입니다. 패트릭 데이 이벤트. Allrecipes의 이 레시피에는 양배추, 쇠고기 국물, 파스닙, 밀가루가 필요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2시간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90%라는 놀라운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홈메이드 아이리쉬 콘비프와 야채, 아이리쉬 채널 콘비프와 양배추, 아이리쉬 머스타드 소스를 곁들인 콘비프와 양배추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밀가루를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콘비프 큐브를 밀가루에 넣어 코팅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각종 장식용 사탕각종 장식용 사탕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단단한 두부, 부서진단단한 두부, 부서진
2
크고 무거운 냄비나 더치 오븐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중간 불로 가열한 후 갈색 콘비프 큐브를 모든 면에서 약 10분간 가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이탈리안 소시지 2개, 케이싱 제거 및 부서짐이탈리안 소시지 2개, 케이싱 제거 및 부서짐
당신이 사용할 장비
느슨하게 포장된 파슬리 잎 1/2컵, 잘게 썬 것느슨하게 포장된 파슬리 잎 1/2컵, 잘게 썬 것
3
고기 위에 콘비프의 향신료 패킷을 뿌립니다. 감자, 파스닙, 당근, 양파, 물, 스타우트 맥주, 쇠고기 국물 및 사용하지 않은 밀가루를 섞습니다. 섞어서 섞으세요. 종기에 가져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쇠고기 국물쇠고기 국물
스타우트스타우트
파스 닙파스 닙
감자감자
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양상추 잎과 얇게 썬 토마토(선택 사항)
각종 장식용 사탕각종 장식용 사탕
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각각 포장) 냉동 진주 양파
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구운 참기름 핫소스 1티스푼
고기고기
4
불을 약하게 줄이고 콘비프가 매우 부드러워지고 스튜가 걸쭉해질 때까지 2~2시간 30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소금에 절인 쇠고기소금에 절인 쇠고기
스튜스튜
5
양배추를 스튜에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15분간 끓입니다. 식초를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얇게 썬 아몬드, 구운** 요리사의 메모 참조
식초식초
스튜스튜

추천 와인: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말벡

쉬라즈, 까베르네 소비뇽, 말벡은 비프 스튜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풀바디 레드 와인은 풍성한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Happy Face Syrah Wine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3달러입니다.
해피 페이스 시라 와인
해피 페이스 시라 와인
론 세계의 대타자, 코에는 오래된 흙향이 나는 허브향이 납니다. 밝은 보이젠베리, 블랙베리 과일 향이 먼저 느껴지고 이어서 멋진 자두, 살구 향이 마무리됩니다! 후추, 정향, 로즈마리 향이 미디엄 바디감과 아름다운 깊은 색상과 함께 이 와인의 복합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요소입니다. 다양한 바베큐와 잘 어울려요! 삼겹살, 붉은 고기,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블루치즈 버거.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40 m.
서빙8
건강 점수4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