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허브 머핀

이탈리안 허브 머핀
이탈리안 허브 머핀 레시피는 약 35분 만에 지중해식 갈망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8g의 지방, 총 178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0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2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드는 데 필요한 소금, 밀가루, 카놀란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43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해 보고 기뻐했습니다. 저렴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아요. 숟가락 점수가 35%로 이 요리는 좀 별로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미니 이탈리안 허브 빵, 이탈리안 허브 빵 스틱 및 이탈리안 허브와 치즈 딥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큰 그릇에 밀가루, 치즈, 설탕, 이탈리안 시즈닝,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섞습니다. 다른 그릇에 계란, 우유, 기름을 섞습니다. 촉촉해질 때까지 건조한 재료를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이탈리아 조미료이탈리아 조미료
버터 및/또는 꿀버터 및/또는 꿀
구운 다진 피스타치오구운 다진 피스타치오
강낭콩 버트 1 1/2컵 1/2인치 조각강낭콩 버트 1 1/2컵 1/2인치 조각
오렌지 요거트 3/4컵(6온스)오렌지 요거트 3/4컵(6온스)
녹여서 식힌 무가당 초콜릿 8온스녹여서 식힌 무가당 초콜릿 8온스
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큰 자두 토마토(약, 세로로 반으로 자른 것)
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실온의 무염 버터 4온스(1스틱)
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반으로 자른 노란 배 토마토 또는 대충 다진 가보 토마토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2
기름을 바르거나 종이로 안감을 댄 머핀 컵을 4분의 3 정도 채웁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체리 맛 콜라(예: Cherry Coke®)체리 맛 콜라(예: Cherry Coke®)
3
400°에서 15-20분 동안 굽거나 중앙 근처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팬에서 와이어 랙으로 꺼내기 전에 5분간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검은색 껌 4개검은색 껌 4개
튼튼한 판지튼튼한 판지
체리 콜라®체리 콜라®
아몬드 조이(Almond Joy)와 같이 잘게 썬 한 입 크기의 코코넛 캔디바아몬드 조이(Almond Joy)와 같이 잘게 썬 한 입 크기의 코코넛 캔디바
4
작은 그릇에 버터와 마늘 가루를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분말마늘 분말
추가 휘핑 크림과 초콜릿으로 덮인 페퍼민트 패티추가 휘핑 크림과 초콜릿으로 덮인 페퍼민트 패티
당신이 사용할 장비
오렌지 요거트 3/4컵오렌지 요거트 3/4컵
5
따뜻한 머핀과 함께 제공됩니다.

추천 와인: 키안티, 루미키오는, 트레비아노는

키안티(Chianti), 베르디키오(Verdicchio), 트레비아노(Trebbiano)가 이탈리안 최고의 선택입니다. 이탈리아인들은 음식과 와인을 알고 있습니다. 트레비아노(Trebbiano)와 베르디키오(Verdicchio)는 생선 및 흰살 고기와 잘 어울리는 이탈리안 화이트 와인이고, 키안티(Chianti)는 더 무겁고 강렬한 요리에 적합한 이탈리안 레드 와인입니다. 별점 5점 만점에 4.8점을 받은 Santa Margherita Chianti Classico Riserva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27달러 정도 합니다.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산타 마르게리타 키안티 클라시코 리제르바
이 복잡한 레드 와인의 향은 체리와 자두에서부터 글라디올러스 꽃과 흙빛 부싯돌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타닌, 오크 숙성 향미는 밝고 둥글며, 건조하고 따뜻하며 흙향이 나는 마무리를 갖고 있습니다. 얇게 썬 Chianina 스테이크와 같은 바비큐 고기 또는 송로 버섯으로 속을 채운 꿩과 같은 게임에 권장됩니다. 숙성된 치즈와도 잘 어울린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35 m.
서빙10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