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식 샐러드

그리스 식 샐러드
그릭 샐러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이며 가격은 1인분당 $3.47입니다. 1회 섭취량은 522칼로리 , 단백질 16g , 지방 32g 입니다. 46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이 조리법은 지중해 요리의 전형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게에 가서 굵은 소금과 후추, 피타 빵, 바인 토마토,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락토 오보 채식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Foodnetwork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는 88%라는 엄청난 점수를 얻었습니다 . 유사한 요리법에는 Horiatiki 그리스 샐러드(전통 농부의 그리스 샐러드) , 그리스 마리네이드, Tzatziki 및 그리스 샐러드를 곁들인 간편한 구운 콘월 지방 암탉과 호박, 그리스 마리네이드, Tzatziki 및 그리스 샐러드를 곁들인 간편한 구운 코니쉬 암탉과 호박이 포함됩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해 보세요.
2
큰 그릇에 야채, 올리브, 파슬리를 섞습니다. 샐러드 위에 얇게 썬 페타 치즈를 올려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닭고기 국물 또는 야채 국물(또는 필요에 따라 더 많이)
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콩과 녹색 고추를 볶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샐러드 잎을 섞어서 씻어서 말려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3
뚜껑이 있는 작은 플라스틱 용기에 오일, 식초, 오레가노를 섞습니다. 세게 흔들어 오일과 식초를 섞은 후 샐러드와 치즈 위에 붓습니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하고 서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샐러드를 재워둡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야생 쌀 1컵, 철저히 헹구기
캔) 저염 닭고기 국물캔) 저염 닭고기 국물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크랜베리 소스, 서빙용크랜베리 소스, 서빙용
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큐브 로티세리 치킨 1컵
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1/2인치 큐브로 자른 버터 4테이블스푼
4
뜨거운 철판이나 그릴 팬에 물집을 넣어 데운 피타 빵과 함께 샐러드를 제공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의 조합2의 조합
당신이 사용할 장비
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익힌 적양배추(특별 식품 코너에서 구매 가능)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추천 와인: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모스코 필레로, 그루 너 벨트라이너, 아시르티코, 아기오르지코

샤르도네, 소비뇽 블랑, 모스코필레로가 그리스 샐러드의 최고 선택입니다.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과 그루너 벨트리너(Gruner Veltliner)는 둘 다 타르트 비네그레트와 어울리는 충분한 산으로 샐러드를 보완하는 허브 향을 가지고 있으며, 샤르도네는 크리미한 샐러드 드레싱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 만점에 5점을 받은 Naked Winery Foreplay 샤르도네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한 병에 약 30달러 정도 합니다.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네이키드 와이너리 전희, 샤도네이
이 100% 샤도네이는 열대 과일과 감귤류의 풍부한 향을 코에 선사합니다. 낮게 매달려 잘 익은 감귤류는 입안에서 살이 많고 부드럽습니다. 참나무에서의 짧은 시간은 길고 전희 세션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깨끗하고 버터 같은 초대장을 제공합니다. Naked Winery에서는 부부가 매일 밤 와인 한 잔을 공유하도록 장려하여 이혼율을 줄이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와인을 둘러싼 경험이 재미있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레이블이 있는 "Aim to Tease"는 약간 위험할 뿐입니다. 프리미엄 와인, 이국적인 브랜드, 도발적인 백 라벨로 재미와 로맨스의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Uncorked®를 구매하고 예상치 못한 삶이 당신에게 가져다주는 것을 즐겨보세요.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12 m.
서빙4
건강 점수3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