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셔벗 스무디

수박 셔벗 스무디
레퍼토리에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요리법을 더 추가하고 싶다면 수박 셔벗 스무디를 시도해 볼만한 레시피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침 식사에는 1회 제공량당 61칼로리, 단백질 1g, 지방 1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4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32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1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여름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얼음, 라임 셔벗, 라임 주스,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를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이 요리는 숟가락 점수가 28%로 좀 나쁩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샤베트 수박, 수박 샤베트, 메이플 수박 샤베트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믹서기에 수박, 얼음, 셔벗, 라임 주스를 넣고 섞습니다. 덮고 30초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처리합니다. 필요한 경우 저어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수박수박
약간 부드러워진 라즈베리 샤베트 정도약간 부드러워진 라즈베리 샤베트 정도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당신이 사용할 장비
42 레드 스트링 감초42 레드 스트링 감초
2
차가운 유리잔에 붓습니다. 초콜릿 칩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씁쓸하고 달콤한(카카오 60%) 초콜릿 칩 2컵(12온스)(권장: Ghiradelli)
3
즉시 봉사하십시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4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