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드라이버

최고의 드라이버
Best Screwdriver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1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섭취량은 182칼로리 , 단백질 1g , 지방 0g 입니다. 1회 제공량당 1.56달러 에 1인분의 전채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 가서 얼음, 과육이 들어가지 않은 프리미엄 오렌지 주스, 지거 보드카, 그리고 오늘 만들어 볼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이 레시피는 54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는 46%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 유사한 요리법을 보려면 Screwdriver , Screwdriver Drink 및 Screwdriver Chicken을 사용해보십시오.

지침

1
얼음이 담긴 잔에 오렌지 주스를 붓고 보드카 한 잔을 붓습니다. 약동하고 봉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100% 블루베리 스프레드 과일 1/2컵
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페퍼로니 맛 고기 스낵 스틱
샷
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젤로 브랜드 딸기맛 젤라틴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안티파스티는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제와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refoot Bubbly Pink Moscato입니다. 별 5개 중 4.9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맨발의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는 달콤하고 과즙이 풍부하며 폭발적인 향과 맛을 자랑합니다. 차갑게(화씨 36~40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은 이 거품은 자스민과 만다린 오렌지의 향과 맛이 레드 라즈베리, 딸기, 석류와 함께 어우러집니다. 크리미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즐겨보세요!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 m.
서빙1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