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 폭발 케이크

사탕 폭발 케이크
사탕 폭발 케이크는 그냥 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포드맵 친화적,전체 30% 당신이 찾고 있던 레시피.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12 인분을 만듭니다 6 칼로리, 단백질 0 그램,및 지방 0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 당 1 센트,이 레시피 커버 0%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1 명의 사람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접시 준비에서,이 조리법은 대략 소요 1 시간 30 분.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7 의 숟가락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매우 나쁩니다(하지만 여전히 고칠 수 있음).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경우에,당신은 또한 다음과 같은 조리법을 좋아 수 있습니다 땅콩 버터 폭발 초콜릿 케이크, 베이컨 폭발,및 초콜릿 폭발 치즈 케이크.

지침

1
서빙 큰접시에 장소 케이크;층사이에 그리고 케이크의 정상 그리고 측에 설탕장식을 퍼지십시요. 당신의 선택의 초콜릿 사탕 최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다진 볶은 달콤한 고추 2/3컵
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아이스크림 설탕콘 1개

추천 와인: 크림 셰리, 포트, 모스 카토 다스 티

케이크는 크림 셰리,포트,모스 카토 다스티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일반적인 포도주 한 쌍이 되는 규칙은 너의 포도주가 너의 음식보다는 더 감미롭다 것 을 확인한것을 이다. 섬세한 디저트는 모스 카토 다스 티,크림 셰리를 곁들인 견과류 디저트,카라멜 또는 초콜릿 디저트는 포트와 잘 어울립니다. 당신은 네바다 존슨 부동산 크림 셰리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19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네바다 존슨 에스테이트 크림 셰리
헤이즐넛,바닐라,오크 터치,달콤한 건포도,효모 터치로 매우 향긋합니다. 깨끗한 지속 마무리. 지금은 좋지만 그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 수 있도록 보상 할 것입니다."" 좋아하는 식전 음료. 아페리티프로 저녁 식사 전에 견과류와 함께,또는 디저트,특히 초콜릿과 과일 기반 디저트와 함께 저녁 식사 후에 고려하십시오. 또한 차가운 오후에 멋진,""이탈리아 스타일""에 찍어 비스코와 함께 제공. "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30 m.
서빙12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