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 데이비드의 슬로우 쿠커 양지머리

사촌 데이비드의 슬로우 쿠커 양지머리
레시피 사촌 데이비드의 슬로우 쿠커 양지머리는 약에 유대인 갈망을 만족시킬 수 10 시간 5 분. 이 레시피는 4 를 제공하며 서빙 당$5.64 입니다. 당신의 그림을보고? 이 유제품 무료 레시피는 730 칼로리, 단백질 76 그램,및 지방 26 그램 서빙 당. 그것은 완벽한을 위해 하누카. 쇠고기 양지머리,칠리 소스,양파 수프 믹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의 혼합물이이 조리법을 매우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이 조리법은 151 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 왔습니다.요리법. 그것은 비싼 메인 코스로 잘 작동합니다. 계정에 모든 요인을 복용,이 조리법 97 의 숟가락 점수를 얻습니다.%,이는 중대하다. 시도 사촌 데이비드의 슬로우 쿠커 양지머리, 간단한 슬로우 쿠커 양지머리&푸짐한 양지머리 타코,및 슬로우 쿠커 양지머리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느린 밥솥에 쇠고기 양지머리를 넣습니다. 중간 크기의 그릇에 칠리 소스,양파 수프 믹스,마늘 가루를 함께 섞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른 양파 수프 믹스마른 양파 수프 믹스
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저지방 가공 치즈(Velveeta), 슬라이스
쇠고기 양지머리쇠고기 양지머리
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잘게 다진 딜 피클 3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2
양지머리 위에 붓는다. 8 에 10 시간을 위해 낮은 조정에 덮개,그리고 요리사. 곡물에 대해 양지머리를 슬라이스하고 슬라이스 위에 그레이비를 붓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아시아 배, 각각 세척됨
얇게 썬 큰 마늘 6쪽얇게 썬 큰 마늘 6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0 시간, 5 m.
서빙4
건강 점수5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