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머리 칠레

양지머리 칠레
브리스켓칠레는 처음부터 끝까지 약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1회 제공량당 $2.04에 8인분의 메인 코스가 제공됩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21g의 단백질, 23g의 지방 및 총 324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추, 치폴레 파우더, 크림, 체다치즈, 그리고 몇 가지 다른 재료를 섞으면 이 레시피가 아주 맛있어집니다. 하누카에 딱 맞습니다. 이 조리법은 유대인 요리의 전형입니다. Foodnetwork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및 케톤 생성 식단을 따르는 경우 좋은 선택입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는 53%라는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양파와 칠리 잼을 곁들인 양지머리, 칠리 & 맥주로 끓인 양지머리, Paley's Place 더블 칠리 양지머리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이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을 시청하세요.
2
양파, 마늘, 고추를 카놀라유와 소금을 넣고 부드러워질 때까지 8쿼트 캐스트 에나멜 팬에 넣고 중간 불로 볶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훈제 토마토훈제 토마토
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2인치 크기로 자른 붉은 잎 상추 1개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생 캐슈 1/4컵(선택 사항)생 캐슈 1/4컵(선택 사항)
3
향신료를 추가하고 1분간 더 조리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베트남 계피칩베트남 계피칩
4
고기와 토마토를 넣고 불을 중간 또는 중간 정도로 낮추고 2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신선한 모짜렐라 보카치니, 직경 1인치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5
불을 끄고 고수를 추가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2테이블스푼 + 올리브 오일 1-1/2티스푼
6
수프 그릇에 담고 사워 크림과 체다 치즈를 올려 장식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Kraft® 샤프 체다 치즈Kraft® 샤프 체다 치즈
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버터스카치 칩과 약간 달콤한 초콜릿 칩
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1개(28온스)는 구운 토마토를 구울 수 있습니다(권장: Muir Glen)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추천 와인: 쉬라즈, 템프라니요, 진판델

Shiraz, Tempranillo 및 Zinfandel은 Brisket의 최고 선택입니다. 이 모든 레드 와인은 양지머리의 고기 맛과 스모키한 맛을 잘 감당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유대인 양지머리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코셔 레드 와인을 찾고 싶을 것입니다. 펜폴즈 RWT Bin 798 Shiraz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7개 등급과 병당 약 160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펜폴즈 RWT 빈 798 쉬라즈
펜폴즈 RWT 빈 798 쉬라즈
RWT는 주로 향기로운 품질과 고급스러운 질감을 위해 선별된 과일로 만들어집니다. 그 결과 바로사 쉬라즈를 최고 품질 수준으로 재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와인이 탄생했습니다. RWT 와인 지역은 수년 동안 숙성될 수 있는 정밀성, 집중력 및 균형을 바탕으로 장거리 운송을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2 시간, 30 m.
서빙8
건강 점수18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