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 요리 책'에서 김치 퓨레와 레드 카레 홍합

김치 요리 책'에서 김치 퓨레와 레드 카레 홍합
김치 요리 책'에서 김치 퓌레와 레드 카레 홍합은 당신이 찾고있는 단지 호르 도브 수 있습니다. 1 회 제공 포함 777 칼로리, 단백질 33 그램,및 지방 65 그램. 이 조리법은 4 를 제공합니다. 에 대한 $2.97 서빙 당,이 조리법 커버 3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당신이 다음과 같은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원시 및 페스 카타 리안 다이어트. 81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 버터의 혼합물,라임 주스,장식으로 녹색 양파,그리고 다른 재료의 소수는 너무 맛있는이 조리법을 만드는 데 걸리는 전부입니다. 라임 주스를 사용 하 여이 메인 코스를 따라 수 있습니다 라임 유약과 피스타치오를 곁들인 라임 엔젤 푸드 케이크 디저트로.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가지고 간다 30 분. 이 조리법은 한국 요리의 전형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94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훌륭합니다. 시도 김치 요리 책'에서 시어머니의 서명 김치, 김치찜만두(진김치만두),및 저녁 식사 오늘 밤:김치 지개(김치 스튜) 비슷한 요리법.

지침

1
5 쿼트 네덜란드 오븐 또는 무거운 바닥 냄비에 중간 높은 열에 버터를 녹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생강과 마늘을 넣고 약 1 분 동안 요리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오렌지 1개, 제스트오렌지 1개, 제스트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3
카레 페이스트와 김치를 넣고 1 분 더 저어 요리합니다. 코코넛 밀크와 물 저어 끓어 오르기 직전의 상태로 혼합물을 가지고.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중간 크기에서 큰 크기의 붉은 양파 1개, 잘게 썬 것
카레 페이스트카레 페이스트
김치김치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
홍합과 커버를 추가,낮은 열을 줄이고 요리 5 에 7 분,홍합이 열릴 때까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상자 건조 스파게티상자 건조 스파게티
5
열에서 냄비를 제거,라임 주스에 저어. 녹색 양파와 추가 김치와 함께 상단과 깊은 그릇에 제공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2인치 크기로 자른 빙산 양상추
껍질을 벗긴 딸기 1개껍질을 벗긴 딸기 1개
김치김치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추천 와인: 샤르도네, 무스카뎃은, 리즐링

조개는 샤르도네,무스카뎃,리슬링과 정말 잘 작동합니다. 버터 샤도네는 가리비,새우,게 및 랍스터에 적합하며 무스카뎃은 홍합,굴 및 조개의 고전적인 선택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조개에 약간의 양념을 가지고 있다면,반 건조 리슬링은 열을 균형 수 있습니다. 당신은 폴리 존슨 카네 로스 샤르도네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별 5 개 중 4.6 개 등급과 병 당 약 23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폴리 존슨 카네로스 샤르도네
아로마는 우리의 2016 년 카네 로스 샤르도네에서 집중되고 복잡합니다. 구운 복숭아,배,버터 크로와상,바닐라의 노트는 풍부하고 풀 바디 샤르도네의 무대를 설정합니다. 향기는 배의 군침이 도는 맛으로 미각에 확장,사과 선명,인동 덩굴,구운 코코넛,바닐라 웨이퍼. 이 와인의 균형과 구조는 밝은 산도와 결합되어 몇 년 동안 즐길 수있는 오래된 와인을 만듭니다. 즙이 많은 구운 닭고기와 야생 버섯 리조또로이 아름다움을 즐기십시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4
건강 점수4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