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수확 카레 스튜

겨울 수확 카레 스튜
먹고 외출 또는 인도 음식을 갈망 할 때마다 테이크 아웃을 주문 잊어 버려. 집에서 겨울 수확 카레 스튜를 만들어보십시오. 이 레시피는 다음과 함께 75 인분을 만듭니다 82 칼로리, 단백질 4 그램,및 지방 1 그램 각각. 에 대한 서빙당$1.08,이 레시피 커버 18%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요구 사항. 그것은 예산 친화적 인 오르되브르로 잘 작동. 6 명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다시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것을 위해 특히 좋습니다 가을. 이 모든 조리법조리법에는 셀러리,당근,건포도 및 야채 국물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다음하는 경우 그것은 좋은 옵션입니다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다이어트. 준비에서 접시에,이 조리법은 대략 걸립니다 1 시간 25 분. 숟가락으로 점수 94%,이 요리는 굉장합니다. 이 조리법을 좋아하는 사용자도 좋아했습니다 겨울 수확 퀴노안 오트밀, 겨울 수확 야채 수프,및 구운 겨울 스쿼시와 수확 케일 샐러드.

지침

1
야채 국물,버터 넛 스쿼시,겨자 채소,콜리 플라워,브로콜리,붉은 피망,당근,양방 풀 나물,양파,셀러리,건포도,카레 가루,생강,커민,카이엔 고추를 큰 냄비에 넣고 끓여서 열을 중간 정도로 낮추고 야채가 부드러워 질 때까지 약 1 시간 동안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말린 크랜베리, 잘게 썬 말린 체리, 또는 둘을 섞은 것말린 크랜베리, 잘게 썬 말린 체리, 또는 둘을 섞은 것
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파파야(하와이산), 작게 깍둑썰기
두유드림음료(오리지널맛) 또는 우유두유드림음료(오리지널맛) 또는 우유
신선한 할라피뇨 1개신선한 할라피뇨 1개
겨자 채소겨자 채소
흰 양파, 깍둑썰기흰 양파, 깍둑썰기
통밀 크래커통밀 크래커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다진 신선한 바질 1테이블스푼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파스 닙파스 닙
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파인애플 1/2~1개(크기에 따라 다름) 껍질을 벗겨 1/2인치 조각으로 자른 후 헹구고 장식용으로 좋은 잎을 남겨둡니다.
계피 스틱 1개(1-1/2인치)계피 스틱 1개(1-1/2인치)
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다발 셀러리, 얇게 썬 것(약
삼색 코울슬로 블렌드삼색 코울슬로 블렌드
얇게 썬 호박 20개얇게 썬 호박 20개
오레가노 ¼티스푼오레가노 ¼티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스트립으로 자른 델리 슬라이스 로스트 비프 6온스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메뉴에 전채?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와 짝을 지어보십시오. 당신이 전채의 선택을 제공하는 경우,당신은이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보데 가스 나 베란 다마 카바. 리뷰어는 별 5 개 중 5 개 등급과 병 당 약 22 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카바
보데가스 나베란 다마카바
스페인에서 만든 몇 가지 빈티지 카바 중 하나. 다마 풀 바디 아직 밝고 선명. 1901 년부터 고품질의 카바를 생산해 왔습니다. 여기에서 만든 모든 카바는 부동산이 소유하고 통제하는 포도원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다마는 병에서 발효됩니다(라 엠 엠 챔프 노즈)24 개월 동안 그 찌꺼기에서 숙성됩니다.동굴 네이버 란 부동산 재배 포도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카바 생산자입니다. 나베란 다마는 와인 바디와 볼륨감을 주는 샤르도네와 샤르도네의 버터 같은 진원도를 줄이는 강한 풍미와 밝은 성격을 부여하는 파렐라다의 조합인 카바의 걸작입니다. 샴페인 애호가들은 굴,생 참치 및 초밥과 함께이 지중해 식"농부의 소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산도는 과일 디저트,특히 복숭아와 얇게 썬 오렌지를 칭찬합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25 m.
서빙75
건강 점수9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