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팔레오 스타일 아침 소시지

홈메이드 팔레오 스타일 아침 소시지
집에서 만든 팔레오 스타일 아침 소시지는 아침 식사 레시피 상자를 확장하는 좋은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51칼로리, 단백질 10g, 지방 12g으로 8인분을 만듭니다. 1회 제공량당 46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9%를 충족합니다. 몇 사람이 이 레시피를 만들었고 44명이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원시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오늘 매장에 가서 코셔 소금, 로즈마리, 백리향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사서 만들어 보세요.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67%라는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홈메이드 메이플 소시지, 달걀과 치즈를 곁들인 홈메이드 아침 샌드위치, 소시지를 곁들인 간편한 Paleo 아침 캐서롤, 아침 소시지(Paleo, Keto, Whole30)와 같은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지침

1
다진 돼지고기, 코셔 소금, 후추, 세이지, 백리향, 로즈마리, 육두구, 고춧가루, 고추 플레이크를 그릇에 함께 섞습니다. 완전히 섞일 때까지 손으로 반죽하십시오. 패티 8개로 만듭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바질 잎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부서진 것바질 잎 또는 말린 바질 1/2티스푼, 부서진 것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검은 후추검은 후추
지상 돼지 고기지상 돼지 고기
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
로즈메리로즈메리
Fisher® 허니 로스티드 땅콩Fisher® 허니 로스티드 땅콩
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컵잘게 썬 훈제 모짜렐라 컵
세이지세이지
당신이 사용할 장비
호박, 통조림호박, 통조림
2
패티를 프라이팬에 넣고 중간 불로 끓입니다. 갈색이 될 때까지 8~10분간 조리합니다. 패티를 뒤집고 완전히 익을 때까지 5~8분 더 조리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5인치 옥수수 토르티야 12개(흰색 또는 준비된 타코 쉘 선호)5인치 옥수수 토르티야 12개(흰색 또는 준비된 타코 쉘 선호)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40 m.
서빙8
건강 점수1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