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랭 사탕 지팡이

머랭 사탕 지팡이
머랭 사탕 지팡이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 오보 채식주의자 및 포드맵 친화적인 전채요리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0g의 단백질 , 0g의 지방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3칼로리입니다 . 1회 제공량당 18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0%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48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팬이 1명 있습니다. 타르타르 크림, 달걀 흰자, 설탕 및 기타 재료 몇 가지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가 매우 맛있어집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7%라는 매우 나쁜(그러나 여전히 고칠 수 있는) 스푼 점수를 얻습니다. 머랭 사탕 지팡이 , 머랭 사탕 지팡이 및 크리스마스 디저트 , 크리스마스 사탕 지팡이를 사용해 비슷한 요리법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큰 그릇에 달걀 흰자를 거품이 날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휘핑크림 토핑과 얇게 썬 신선한 딸기(선택 사항)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잎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잎 녹색, 숲 녹색 및 빨간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2
타르타르 크림을 첨가하십시오; 부드러운 피크가 형성될 때까지 중간 속도로 치십시오. 점차적으로 설탕을 한 번에 1테이블스푼씩 첨가하고, 뻣뻣한 봉우리가 형성되고 설탕이 녹을 때까지 약 6분간 세게 치십시오. 페퍼민트 추출물을 섞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페퍼민트 추출물페퍼민트 추출물
타르타르 크림타르타르 크림
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추가로 으깬 사탕 지팡이
3
페이스트리 봉지 모서리에 작은 구멍을 뚫습니다. 별표 #2 삽입
당신이 사용할 장비
균일하게 다진 밀크 초콜릿 300g(11온스)균일하게 다진 밀크 초콜릿 300g(11온스)
4
새 통증 브러시를 사용하여 1/4인치 간격으로 3개를 균일하게 브러시합니다. 봉지 안쪽 끝부분부터 봉지 상단까지의 3/4 지점까지 빨간색 식용 색소를 바릅니다. 가방에 머랭을 조심스럽게 채워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빨간 음식 색깔빨간 음식 색깔
5
파이프 3인치 양피지가 늘어선 베이킹 시트에 사탕 지팡이를 얹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사탕 지팡이사탕 지팡이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
6
225°에서 25분간 굽습니다. 베이킹 시트를 다른 오븐 선반으로 돌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잘게 썬 백리향 잎(큰 잔가지 4개)
투명 버터 향료 1/2티스푼투명 버터 향료 1/2티스푼
7
25분 정도 더 굽거나 만졌을 때 단단해질 때까지 굽습니다. 오븐을 끄십시오. 쿠키를 오븐에 문을 살짝 열어두고 최소 1시간 동안 또는 식을 때까지 그대로 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트위즐러®트위즐러®
당신이 사용할 장비
투명 버터 향료 1/2티스푼투명 버터 향료 1/2티스푼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제는 안티파스티를 즐기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다양한 애피타이저를 제공한다면 이것으로 잘못 갈 수는 없습니다.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Gosset Celebris Extra Brut 로제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5개 등급과 병당 약 215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고셋 셀레브리스 엑스트라 브뤼 로즈
이 퀴베는 가장 안목 있는 입맛을 가진 사람, 더 일반적으로는 식전주에 로맨스의 손길을 원하는 사람의 관심을 끌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붉은 과일(딸기, 라즈베리, 레드커런트) 향이 나는 상큼함은 핑크 자몽 향과 함께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샴페인은 연어, 딸기, 토마토 가스파초 등 엄선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바질이나 팬프리드스캄피(panfriedscampi)를 곁들인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10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