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를 입힌 설로인 팁 로스트

허브를 입힌 설로인 팁 로스트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대략 1시간 45분이라면 허브를 곁들인 등심 팁 로스트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의 원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에는 326칼로리, 단백질 49g, 지방 13g이 들어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6인분입니다. 1회 제공량당 $1.96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27%를 충족합니다. 4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등심 팁 로스트, 오레가노, 파프리카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혼합하면 이 레시피를 매우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메인 코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스푼점수 79%로 묵직한 요리입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크리미한 고추냉이 소스를 곁들인 허브 껍질을 곁들인 설로인 팁 로스트, 향신료를 곁들인 플랩 고기 구이(설로인 팁), 쇠고기 설로인 팁 로스트가 있습니다.

지침

1
작은 그릇에 파프리카, 코셔 소금, 마늘 가루, 후추, 양파 가루, 고춧가루, 오레가노, 백리향을 섞습니다. 올리브 오일을 넣고 섞은 후 약 15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카이엔 고추카이엔 고추
고기(뼈 없음, 껍질 없음 닭 가슴살, 스커트 스테이크 또는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새우)고기(뼈 없음, 껍질 없음 닭 가슴살, 스커트 스테이크 또는 껍질을 벗기고 내장을 제거한 새우)
검은 후추검은 후추
중간 양파 1개, 반으로 자르고 세로로 썬 것중간 양파 1개, 반으로 자르고 세로로 썬 것
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황갈색 감자, 각각 약 6 온스
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껍질이 제거된 접지 또는 링크)Johnsonville® 마일드 이탈리안 소시지(껍질이 제거된 접지 또는 링크)
오레가노오레가노
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잘게 썬 스카치 보닛 칠리 2개 또는 스카치 보닛 핫소스 2테이블스푼
타임타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쪽파(흰색과 녹색 부분)를 얇게 썬다
2
오븐을 화씨 350도(섭씨 175도)로 예열하세요. 베이킹 시트에 알루미늄 호일을 깔아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으깬 초콜릿 크림이 채워진 샌드위치 쿠키 1/2컵잘게 으깬 초콜릿 크림이 채워진 샌드위치 쿠키 1/2컵
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
잘게 썬 토마토 3/4컵잘게 썬 토마토 3/4컵
3
준비된 베이킹 시트에 로스트를 놓고 양념 혼합물로 모든 면을 덮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잘게 썬 모짜렐라 치즈 1 1/2컵(약 6온스)
4
예열된 오븐에서 1시간 동안 굽거나 최소 내부 온도인 63°(63°C)에서 굽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토마토 3/4컵잘게 썬 토마토 3/4컵
5
자르기 전에 1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추천 와인: 피노 누아, 메를로, 까베르네 소비뇽

등심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 메를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결국 쇠고기와 레드 와인은 고전적인 조합입니다. 일반적으로 살이 적은 스테이크는 피노 누아나 메를로와 같은 가볍거나 중간 정도의 바디감이 있는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리는 반면, 두꺼운 스테이크는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강렬한 레드 와인과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Lexème Pinot Noir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45달러입니다.
렉셈 피노 누아
렉셈 피노 누아
균형 잡힌, 정교함, 부드러운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45 m.
서빙6
건강 점수49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