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요리한 일요일 치킨

천천히 요리한 일요일 치킨
천천히 조리한 선데이 치킨은 여러분이 찾고 있는 메인 코스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2인분에 435칼로리 , 단백질 50g , 지방 9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인분당 $2.56의 가격 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8%를 충족합니다 .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가게에 가서 당근, 백리향, 닭 가슴살 반쪽, 그리고 오늘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을 사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홀30 다이어트를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1명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평가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이 레시피는 약 6시간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7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꽤 좋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으로는 일요일 오후 슬로우 쿠커 갈비 , 일요일 슬로우 쿠커: 치킨 카치아토레 , 일요일 슬로우 쿠커: 한국식 닭고기가 있습니다 .

지침

1
3qt에서. 슬로우 쿠커에 처음 7가지 재료를 나열된 순서대로 쌓으세요.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잘게 다진 할라피뇨 고추 2테이블스푼과 씨앗
2
물, 부용, 소금, 백리향, 바질, 후추를 섞습니다. 위에 붓습니다. 저어주지 마십시오.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6~8시간 동안 또는 야채가 부드러워지고 고기 온도계가 170°를 가리킬 때까지 조리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중간 파이 호박 각각)중간 파이 호박 각각)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붉은 양파 1개, 작은 주사위
마늘 2컵마늘 2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망고, 껍질을 벗기고 작게 깍둑썰기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참기름 핫소스참기름 핫소스
3
닭고기와 야채를 제거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그레이비용 요리 주스를 걸쭉하게 만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눈 완두콩, 해동눈 완두콩, 해동
얇게 썬 큰 마늘 6쪽얇게 썬 큰 마늘 6쪽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6 시간, 15 m.
서빙2
건강 점수5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