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만든 토마토 조림

집에서 만든 토마토 조림
직접 만든 토마토 조림이 바로 당신이 찾고 있는 전채 요리일 수도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입니다. 몸매를 관찰하시나요? 이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1회 제공량당 14칼로리 , 1g의 단백질 , 0g의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23센트의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3%를 충족합니다 . 18명이 이 레시피를 시도하고 좋아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 약 50분 정도 소요되는 레시피입니다. 올레시피에서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레시피는 39%라는 다소 나쁜 점수를 받았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을 찾으려면 토마토 조림 , 토마토 조림 , 오크라 및 토마토 조림을 시도해 보세요.

지침

1
토마토 껍질을 벗기려면 끓는 물에 1분 동안 담근 후 즉시 찬물에 옮깁니다. 토마토를 껍질을 벗기고 4등분한 다음 큰 냄비에 소금과 함께 넣습니다. 20~30분 동안 약한 불로 천천히 끓이면서, 타지 않도록 가끔 저어줍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씨를 제거한 토마토 2개씨를 제거한 토마토 2개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스낵 크기 컵 2개(각 4온스) 잘게 썬 복숭아
당신이 사용할 장비
스낵 크기 컵 각) 잘게 썬 복숭아스낵 크기 컵 각) 잘게 썬 복숭아

추천 와인: 까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

카베르네 소비뇽, 샤블리, 말벡은 스튜에 좋은 선택입니다. 말벡이나 카베르네 소비뇽과 같은 풀바디 레드 와인은 비프 스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생선 스튜에는 아마도 샤블리와 같은 화이트 와인이 필요할 것입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House of Independent Producers HIP Cabernet Sauvignon입니다. 별 5개 중 5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7달러입니다.
하우스 오브 인디펜던트 프로듀서 HIP 카베르네 소비뇽
하우스 오브 인디펜던트 프로듀서 HIP 카베르네 소비뇽
어둡고 가넷 색상입니다. 다크 토스트, 스모크, 정향, 페퍼민트, 야생 블랙베리, 자두 향에 다크 코코아 파우더 향이 살짝 가미되어 있습니다. 맛은 기분 좋게 시골풍이지만 중간 정도의 풍미가 가득하고 약간의 미네랄리티와 함께 오래 지속되는 짙은 체리 향이 특징입니다. 과일은 주로 Columbia Valley AVA의 Sagemoor Farms Vineyard에서 공급되었습니다. 머스트는 8일 동안 펌핑되어 탱크에 압착되어 말로 젖산 발효를 거쳤습니다. 와인은 100% 아메리칸 오크에서 건조될 때까지 발효되었으며 100%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되었습니다. 100% 배럴에서 8개월간 숙성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마실 수 있는 이 와인은 5~10년 더 숙성할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난이도중간
준비 완료50 m.
서빙16
건강 점수3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