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칸 파이 바

피칸 파이 바
레시피 피칸 파이 바는 주위에 당신의 남부 갈망을 만족시킬 수 50 분. 이 조리법은 봉사 48 과 비용 22 서빙 당 센트. 이 디저트는 120 칼로리, 단백질,및 지방 서빙 당. 그것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특히 좋은 추수 감사절. 한 사람이 조리법을 만든 다시 만들 것입니다. 소금,바닐란 추출물,계란 및 기타 몇 가지 재료가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 10 의 숟가락 점수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조리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니 초콜릿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복숭아와 크림 파이 바,및 애플 버터 파이 바.

추천 와인: 리즐링, 스파클링 와인, 진판델

리즐링,스파클링 와인,그리고 진판델은 남부 내 최고 추천입니다. 일반적으로 남부 음식과 와인을 짝을 짓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음식 친화적 인 리슬링 또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은 많은 튀긴 음식과 함께 작동하지만 진판델은 바비큐 요금으로 좋습니다. 당신은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힘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트로켄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리뷰어는 5 성급 등급 중 4 등급과 병 당 약 21 달러의 가격으로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셀바흐 오스터 젤팅거 히멜라이히 리슬링 카비넷 할브로켄
#95 와인 스펙 테이터 탑 100 의 2017그것은 풍부 하 고 평소 보다 덜 민트 하지만 난 조금 그 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빈티지의 풍요 로움을 좋아한다 그래서 더 많은 애플과 적은 양 민트;와인에 예상 바 삭 바 삭 물건. 소포는 발 뒤꿈치라고하며 앙 블록 와인의 위대한 트리오 중 하나가 오는 앙레히트의 오른쪽에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50 m.
서빙48
건강 점수0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