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마리 으깬 감자

로즈마리 으깬 감자
로즈마리 으깬 감자는 글루텐 프리이며 락토 오보 채식 반찬입니다. 이 요리의 한 부분에는 약 4g의 단백질 , 9g의 지방 , 총 201칼로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3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8%를 충족합니다 . 이 레시피는 12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의 이 레시피에는 버터, 소금, 후추, 진한 휘핑크림이 필요합니다. 언제든지 즐길 수 있지만 특히 추수감사절 에는 더욱 좋습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5%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뛰어난 점수는 아닙니다. 이 레시피를 좋아한 사용자는 로즈마리 으깬 감자 , 으깬 로즈마리 감자 및 파마산-로즈마리 으깬 감자 도 좋아했습니다.

지침

1
더치 오븐에 감자를 넣으세요. 소금 1티스푼을 추가합니다. 물로 덮으십시오. 종기에 가져다. 열을 줄이십시오. 뚜껑을 덮고 15-20분 동안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끓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히코리 훈제소금 1티스푼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닭다리 1파운드닭다리 1파운드
2
물을 빼다.
3
큰 그릇에 감자를 넣으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얇게 썬 껍질을 벗긴 감자 9컵
당신이 사용할 장비
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잘게 썬 녹색 또는 달콤한 고추
4
크림, 버터, 로즈마리, 육두구, 후추 및 남은 소금을 추가합니다. 부드러워 질 때까지 치십시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닭목닭목
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뼈가 있는 돼지갈비 또는 허리갈비 6개(각각 8온스)
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중간 크기 노란 양파 1개, 고르게 잘게 썬 것
새우 8마리(U-12)새우 8마리(U-12)
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씨를 제거하고 반으로 자른 신선한 레이니어 체리
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4등분한 대나무 콩나물 1온스
난이도일반
준비 완료30 m.
서빙12
건강 점수2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