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 파이 바

호박 파이 바
주방에서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약 1시간 5분 이라면 호박 파이 바는 시도해볼 수 있는 엄청난 글루텐 프리 레시피일 수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16인분에 294칼로리 , 단백질 4g , 지방 20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83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10%를 충족합니다 . 추수감사절 에 저렴한 디저트로 잘 어울립니다. 이 조리법을 만든 사람은 많지 않았으며 그 중 성공했다고 말할 사람도 한 명 있었습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호박, 계란, 연유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고형팩으로 구입하세요.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결과, 우리는 이 레시피가 30%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그다지 훌륭하지 않습니다. 유사한 요리법에는 호박 파이 바 , 호박 파이 바 및 호박 파이 바가 포함됩니다.

지침

1
오븐을 350°로 예열하세요. 큰 그릇에 처음 7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부드러워질 때까지 중간 속도로 치십시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추가 육두구추가 육두구
깍둑썰기한 무염 버터 1스틱(또는 ½컵)깍둑썰기한 무염 버터 1스틱(또는 ½컵)
2
기름칠을 하지 않은 13x9인치 용기에 붓습니다. 베이킹 팬.
당신이 사용할 장비
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뼈가 있는 양고기 다리
3
마른 케이크 믹스를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따뜻하고 진한 커피 3테이블스푼따뜻하고 진한 커피 3테이블스푼
4
위에 버터를 뿌립니다. 피칸을 뿌린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송아지 고기 1파운드 또는 뼈 없는 껍질 없는 닭 가슴살, 깍둑썰기송아지 고기 1파운드 또는 뼈 없는 껍질 없는 닭 가슴살, 깍둑썰기
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초콜릿 디저트 장식과 휘핑크림
5
50-60분 동안 굽거나 중앙에 이쑤시개를 꽂아 깨끗하게 나올 때까지 굽습니다. 와이어 랙에서 1시간 동안 식힙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빨간색, 파란색, 갈색 및 검정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빨간색, 파란색, 갈색 및 검정색 페이스트 식용 색소
풀 분리 감초 트위스트풀 분리 감초 트위스트
깍둑썰기한 무염 버터 1스틱(또는 ½컵)깍둑썰기한 무염 버터 1스틱(또는 ½컵)
6
3시간 또는 밤새 냉장 보관하세요.
7
서빙하기 15분 전에 냉장고에서 꺼내세요.
8
막대로 자릅니다. 원하시면 휘핑 토핑을 곁들여 드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부분적으로 해동된 레모네이드 농축액 3/4컵

추천 와인: 빈 산토, 모스 카토, 아이스 와인

호박 파이는 빈 산토(Vin Santo), 모스카토(Moscato), 아이스 와인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Vin santo는 일반적으로 베이킹 향신료와 견과류 향이 어우러져 달콤하기 때문에 호박 양념 디저트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좋은 스파클링 모스카토도 효과가 있고, 과시하고 싶다면 아이스 와인도 좋습니다. La Morandina Moscato d'Asti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리뷰어들은 별 5개 중 4.6개 평점과 병당 약 15달러의 가격으로 매우 좋아합니다.
라 모란디나 모스카토 다스티
라 모란디나 모스카토 다스티
녹색 색조가 가미된 연한 노란색입니다. 신선하고 향긋하며 오렌지 꽃, 치자나무, 아로마 허브 향이 코에 맴돕니다. 코와 비슷하고 약간 스파클링하며 낮은 산도가 있고 신선하고 풍미가 넘치며 마지막에는 민트와 세이지 향이 납니다. 이 와인은 전형적인 포도 품종입니다.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 h, 5 m.
서빙16
건강 점수3
접시 종류디저트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