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새우 전채

태국 새우 전채
태국 새우 전채는 아시아 메인 코스입니다. 1회 제공량당 $2.38의 가격으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6%를 충족합니다. 이 레시피는 162칼로리, 단백질 23g, 지방 8g으로 8인분을 만듭니다. 이 조리법은 1명의 미식가와 요리사가 좋아합니다. 이 레시피는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게에 가서 오늘 만들 수 있는 카놀란 오일, 고수, 라임 주스 및 기타 몇 가지 재료를 구입하세요.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페스카테리언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테이스트 오브 홈(Taste of Home)이 여러분께 전해 드립니다.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레시피가 33%의 스푼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점수는 좀 안좋네요. 이 레시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태국 치킨 샐러드 전채, 달콤하고 매운 칠리 소스를 곁들인 태국 치킨 꼬치 전채, 속을 채운 새우 전채 등의 레시피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지침

1
재밀봉 가능한 대형 비닐봉지에 처음 10가지 재료를 섞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베이커스 세미 스위트 베이킹 초콜릿
2
새우를 추가하십시오; 봉지를 밀봉하고 코트로 바꿉니다. 30분 동안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새우새우
3
매리 네이드를 배수하고 버리십시오. 서빙 접시에 새우를 배열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1인치 큐브로 자른 등심 양고기 구이1인치 큐브로 자른 등심 양고기 구이
새우새우

추천 와인: 소비뇽 블랑, 리즐링, 피노 그리지오

메뉴에 새우? 소비뇽 블랑, 리슬링, 피노 그리지오와 페어링해 보세요. 이 상쾌한 화이트 와인은 구이, 튀김, 마늘 소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한 새우와 잘 어울립니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와인 중 하나는 Barefoot Bubbly Extra Dry입니다. 별 5개 중 4.4개이며 한 병의 가격은 약 15달러입니다.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맨발의 버블리 엑스트라 드라이 샴페인은 잘 익은 사과 향과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 향을 선사합니다. 토스트 향이 크리미하고 오래 지속되는 마무리를 보완합니다. 냉장(36~40°F)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거품은 여러 층의 과일과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어 입맛을 즐겁게 합니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5 m.
서빙8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