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랜베리 오렌지 식초

크랜베리 오렌지 식초
당신은 너무 많은 오르되브르 조리법을 가질 수 없다,그래서 크랜베리 오렌지 식초를 시도 제공. 1 인분 포함 6 칼로리, 0 그램의 단백질,그리고 지방. 이 글루텐 프리,유제품 프리,구석기 시대 및 락토 오보 채식 레시피는 96 과 비용을 제공합니다 서빙 당 11 센트. 17 명의 사람들이 이 레시피가 맛있고 만족스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가정의 맛에 의해 당신에게 가져됩니다. 준비부터 접시까지,이 조리법은 약 10 분. 크랜베리,오렌지,화이트 와인 식초 및 기타 재료의 혼합물이 이 레시피를 맛있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우리는이 조리법을 결정했다 28 점의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점수는 그렇게 굉장하지 않습니다. 비슷한 요리법은 크랜베리 식초, 딸기 오렌지 식초,그리고 매자 나무와 오렌지를 곁들인 톡 쏘는 식초 치킨.

지침

1
큰 냄비에 식초를 끓는점 바로 아래로 가열합니다. 큰 그릇에 크랜베리와 오렌지를 가볍게 으깨십시오. 커버 10 일 동안 서늘하고 어두운 장소에 서 보자.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껍질을 벗겨 얇게 썬 복숭아 또는 냉동 무가당 얇게 썬 복숭아 1컵
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안경테에 사용하는 고운 소금
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디종 또는 통곡물 머스타드 1테이블스푼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코셔 소금, 나누어서 추가로 뿌리기 위한 것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2
치즈 천을 통해 혼합물을 변형시키고 펄프를 버립니다.
당신이 사용할 장비
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코셔 소금 2티스푼을 나누어 넣고 뿌리기 위해 더 많이 사용합니다.
3
멸균 된 병이나 장식용 병에 붓습니다. 단단히 밀봉하십시오. 차가운 어두운 장소에 있는 상점.

추천 와인: 스파클링 와인, 스파클링 로즈

스파클링 와인과 스파클링 로스는 전채 요리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전채의 선택을 제공 하는 경우 이러한 잘못 갈 수 없어. 둘 다 매우 음식 친화적이며 다양한 맛을 보완합니다. 5 성급 중 4.8 점을 받은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엑스트라 브루트는 좋은 경기처럼 보입니다. 병당 약 55 달러가 소요됩니다.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라르만디에-베르니에 위도 추가 브루트
포도밭은 베르투스,오거,아비제,크라만트에 위치해 있으며,4 번째 지점 근처에 선을 형성합니다. 경도는 2009 년 스테인리스 스틸로 발효된 60%의 기본 와인과 푸드레와 중립 오크의 40%의 예비 와인입니다. 100%샤르도네는 2 년 이상 리에 숙성 및 4 그램/리터 복용량.
난이도전문가
준비 완료10 m.
서빙96
건강 점수1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