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옥수수 샐러드

빠른 옥수수 샐러드
글루텐 프리, 유제품 프리, 락토오보 채식, 비건 반찬이 필요하신가요? 빠른 옥수수 샐러드는 시도해보고 싶은 엄청난 요리법이 될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당 49센트로 이 레시피는 일일 비타민 및 미네랄 요구량의 4%를 충족합니다 . 1회 제공량은 71칼로리 , 단백질 2g , 지방 4g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레시피는 8인분입니다. Taste of Home에서 제공합니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이 조리법을 만들었고 그 중 한 명은 그 방법이 성공했다고 말했습니다. 옥수수, 랜치 샐러드 드레싱, 양파, 기타 몇 가지 재료만 있으면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부터 접시 준비까지 이 레시피는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모든 요소를 고려했을 때 이 레시피 는 48%라는 확실한 점수를 얻었습니다 . 빠른 옥수수 샐러드 , 빠르고 다채로운 옥수수 샐러드 , 써니의 빠른 옥수수와 피코 샐러드는 이 조리법과 매우 유사합니다.

지침

1
큰 샐러드 그릇에 야채를 섞습니다. 드레싱을 저어주세요. 서빙할 때까지 덮고 냉장 보관하세요.
당신이 필요로하는 성분
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마늘 1 1/2컵(마늘 오일에서 보관)
당신이 사용할 장비
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가벼운 휘핑 토핑(예: Cool Whip®) 1개(8온스)
난이도쉬운
준비 완료10 m.
서빙8
건강 점수2
잡지